이심전심 n Talk

올여름, 알프스의 순수함을 담은

'파워오투'로 시원하게! 

 

 

 

 

[Nongshim Resume]

여름철 타는 목마름을 참을 수 없다면 파워오투를 마시자. 알프스 만년설이 녹은 암반수로 만들어 짜릿하게 시원한 파워오투는 갈증 해소는 기본, 6가지 비타민 함유로 건강까지 생각했다.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더위로 축축 처지는 기분을 전환하는 데 그만이다. 

 

▷ 외모 : 투명하고 시원한 겉모습에 컬러풀한 뚜껑으로 프레시한 외모

▷ 성격 : 외모만큼이나 맛도 시원, 상큼한 맛은 매력 포인트

 

 

 

[자기 소개]

순수한 알프스를 담다

 

눈 덮인 알프스 산맥을 떠올리면 어떤 기분이 느껴지나요? 상쾌하고 시원하죠! 저는 알프스 만년설이 녹은 암반수로 만들어 그 느낌을 그대로 품었습니다. 저를 만든 아델홀쯔너(Adelholzener)는 1907년 독일에서 설립돼 100년이 넘는 역사와 오랜 시간 축적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회사랍니다. 그만큼 품질도 믿을만하겠죠? 제가 한국에 처음 소개된 때는 2005년이에요. 오렌지레몬과 애플키위 맛을 시작으로 스포츠레몬과 아이스베리 맛을 더해 4가지 중 골라 먹는 재미까지 쏠쏠하답니다.

 

 


[장점과 특징]

1급수 대비 6배 더 많은 산소 함유, 6가지 비타민 추가 

 

저는 1급수 대비 산소 함유량이 무려 6배나 많답니다. 저를 마시면 호흡하는 것보다 빠르게, 혈액에 산소공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두뇌활동이 활성화되어 업무에 활력을 줍니다. 특히 머리를 많이 쓰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또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장점 덕분에 가볍게 기분전환도 할 수 있으니 매력 만점이죠. 더불어 여름을 맞아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 운동하는 분에게도 좋습니다. 저는 산소뿐만 아니라

6가지 비타민도 함유해 맛과 영양이 뛰어남은 물론 운동 후 지친 몸을 빠르게 회복하는 데도 도움을 준답니다. 특히 이번에 새로 탄생한 아이스베리 맛의 재료인 블루베리는 세계 10대 슈퍼 푸드로 노화 방지는 물론 피로 해소, 피부 미용에도 효과 만점입니다!  

 

특수 3중 용기와 스포츠 록(Sports Lock)

 

저와 다른 음료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용기입니다. 산소가 새지 않는 특수 3중 용기가 저를 감싸고 있는 데다 뒤집어도 흐르지 않는 기술을 적용한 스포츠 록(Sports Lock) 뚜껑을 사용해 마시는 내내 산소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스포츠 록 뚜껑이라 움직임이 많은 상황에서도 음료가 흐르지 않는다는 점은 스포츠음료로 안성맞춤 아닌가요?  

 


 

[앞으로의 포부]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음료로!

 

 푹푹 찌는 여름입니다. 물을 마셔도 목이 마르고 답답한 기분을 느끼시는 분들, 제가 풍부한 산소로 마음까지 시원하게 뻥 뚫어드리겠습니다. 무더운 여름을 저와 함께 보내세요! 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저는 우리나라 대표 스포츠음료로 성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