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대만 신라면 마니아의 웨딩촬영

대만의 라면수입상인 성화국제유한공사(Shing Her Intl Co.,Ltd) 2005년부터 농심의 라면제품을 수입·판매하는 회사입니다. 2005년부터 농심 제품을 수입해 대만 전역 유통망의 90% 이상을 공급하며 거래 도매상 수만도 200 개가 되는 곳이죠. 작년에만 미화 200 달러 정도의 라면을 수입한 대만 5 수입상 곳으로 영업사원 수는 가장 많습니다. 올해 수입은 더 많을 것 같다고 합니다.

이곳 영업사원인 양환등
(Yang Huan Teng, 32)씨는 자칭 신라면 마니아입니다. 재작년 그러니까 2007년 12월 제품 주문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수출담당자에게 보내왔습니다. 신라면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결혼 화보촬영에도 신라면을 사용한 것이죠. 신부 곽숙연(Kelly Guo, 31)씨와 어렵게 촬영했다고 하는데 표정만은 참 밝습니다.


더불어
신라면이 대만에서 1등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열심히 판매하겠다.는 다짐도 전해주었다고 하는데요. 이 정도 '신라면 사랑'이면 수출 담당자도 정말 감동할 수밖에 없었겠죠. ^^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대리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