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Global N

신라면, 중국 장쯔웨이를 만나다


신라면 중국 CF가 연일 화제입니다. 이번 중국 신라면CF는 영화감독이자 배우이기도 한 장쯔웨이(曾志偉)가 그 주인공입니다.

중국 신라면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이벤트가 한창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장쯔웨이의 다양한 표정을 촬영한 월페이퍼, CF영상, CF 메이킹필름을 다운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 신라면 홈페이지는 
天下辛潮人征集令(세상의 "辛"문화인 다 모여라)'라는 타이틀로 중국내 신라면의 브랜드 인지도 미치 판매를 재고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첫 화면부터 범상치 않은 장쯔웨이의 모습이 눈에 들어오는군요. 저 각양각색 표정이란...ㅋㅋ


중국 신라면 이벤트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CF 속 장쯔웨이의 표정과 포즈를 따라한 사진 및 UCC를 올리면 소비자 투표와 심사위원 심사를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것이죠. 경품에는 '한국 辛문화 체험'도 있습니다. 농심공장도 견학하고 김치담그기 체험, 한국 매운 음식 체험, 난타 관람 등을 하게 됩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라면이 더욱 확고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할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신라면CF 메이킹필름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 정말 재미있네요.



posted by 동서남북
국제전략실 신학준 과장입니다. 중국 주재원으로 10년간 근무한 경험을 살려 농심의 국제화 전략 및 다양한 활동들에 대해 나누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