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이번 겨울은 수십년만의 폭설이 와서 그런지 예년보다 훨씬 더 추웠던 것 같이 느껴지네요.
그래도 요 며칠 따뜻해 진 것 같지요? 서울은 낮기온 영상 9도까지 올라갔었다고 하네요.
어서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봄! 하니까 이 제품이 불현듯 떠오르는데요,
제게는 "녹두국수 봄비"가 바로 봄을 연상시키는 제품이랍니다. 이름 뿐만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부슬부슬 봄비가 내리는 모습을 나타내었거든요.


사실 녹두국수 봄비는 제가 입사해서 처음으로 탄생을 지켜볼 수 있었던 의미있는 브랜드이기도 해요.
기억을 더듬어 보니 2006년 3월에 출시가 되었네요. 이름이 봄비여서 그런지, 봄에 출시를 했었습니다 :)

봄비는 가느다란 녹두국수에 깔끔한 멸치국물이 일품인 제품으로 트렌디한 여성들에게 딱!인 제품입니다.
칼로리도 90Kcal밖에 되지 않아, 면과 국물을 다 먹어도 전혀 부담되지 않죠.
가끔 양이 부족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도 식사대용으로는 양이 적다고 생각합니다^^;;
출출할 때 간식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역대 녹두국수 봄비의 광고 모델들을 떠올려 보았습니다.  제품에 걸맞게 화사하고 건강한 분위기의 모델들과 함께 했었네요. 

◆ 제 1대 봄비 모델 왕빛나 ◆
최근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라는 드라마에서 열연중이시죠~ 이름만큼 빛납니다 :)

 
◆ 제 2대 봄비 모델 박혜원 ◆
광고 시사를 하면서 많은 남성분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모델입니다. 봄비와 딱 어울리죠?


◆ 제 3대 봄비 모델 장윤정 ◆
지금도 인기가 많은 가수이지만, 이 광고를 찍을 때 한참 전성기였죠!



◆ 제 4대 봄비 모델 이수경 ◆
.청순한 이미지에서 세련되고 트렌디하게 바뀐 모델 이수경씨! 모델이 누구?냐는 문의가 계속 들어왔었어요.



다음번 녹두국수 봄비의 모델이 누가 될지 궁금해지지 않으세요? 
예쁜 제품과 더불어 잘 나올 것 같아 개인적으로 욕심이 나네요~ 물론 언감생심입니다 :)
 
어서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다가왔으면 합니다. 이제는 슬슬 두꺼운 옷을 정리하고 한결 가벼운 옷을 준비해도 될 것 같아요. 그전에 몸도 가볍게 준비해야 하는거, 잊지 않으셨겠죠?
 
봄에는 녹두국수 봄비! 잊지 마세요~ ^^

posted by 냠냠냠맛나요
농심 면CM팀 조지영입니다. 마케터로서 농심 라면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있답니다. 현재 생생우동, 진국 사리곰탕면, 감자면 등을 담당하고 있어요. 파워브랜드와 제품 개발의 비하인드 스토리, 신제품 관련 따끈따끈한 이야기 등을 전해드리겠습니다.

 

  1. 청명 2010.02.25 04: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왜 갑자기 얼마전에 먹은 쌀국수 뚝배기가 생각나는지 모르겠네요 -_-;; 또 먹고싶어서 그런가..;;
    마지막에 나온 광고는 인상깊었어요. 재밌는 광고나 신기한 광고가 좋더라고요

  2. 신난제이유 2010.03.03 14: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장윤정씨가 기억나네요.
    흙장판(?) 흙매트(?) 광고를 찍던 윤정씨와 봄비 광고하던 윤정씨의 이미지가 너무 달라..
    광고 보면서 조금 어안이 벙벙했던 기억이 나요. ㅋㅋ
    새로운 모델도 누가 될지 기대해 볼께요!!

  3. 요시 2010.03.04 21: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 라면을 먹고 가벼워져서 날아가는건 정말 대박이었던거 같아요^^
    사진보니까 또 기억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