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살랑살랑 봄에는 날씬한 녹두국수 봄비!

이번 겨울은 수십년만의 폭설이 와서 그런지 예년보다 훨씬 더 추웠던 것 같이 느껴지네요.
그래도 요 며칠 따뜻해 진 것 같지요? 서울은 낮기온 영상 9도까지 올라갔었다고 하네요.
어서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봄! 하니까 이 제품이 불현듯 떠오르는데요,
제게는 "녹두국수 봄비"가 바로 봄을 연상시키는 제품이랍니다. 이름 뿐만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부슬부슬 봄비가 내리는 모습을 나타내었거든요.


사실 녹두국수 봄비는 제가 입사해서 처음으로 탄생을 지켜볼 수 있었던 의미있는 브랜드이기도 해요.
기억을 더듬어 보니 2006년 3월에 출시가 되었네요. 이름이 봄비여서 그런지, 봄에 출시를 했었습니다 :)

봄비는 가느다란 녹두국수에 깔끔한 멸치국물이 일품인 제품으로 트렌디한 여성들에게 딱!인 제품입니다.
칼로리도 90Kcal밖에 되지 않아, 면과 국물을 다 먹어도 전혀 부담되지 않죠.
가끔 양이 부족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도 식사대용으로는 양이 적다고 생각합니다^^;;
출출할 때 간식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역대 녹두국수 봄비의 광고 모델들을 떠올려 보았습니다.  제품에 걸맞게 화사하고 건강한 분위기의 모델들과 함께 했었네요. 

◆ 제 1대 봄비 모델 왕빛나 ◆
최근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라는 드라마에서 열연중이시죠~ 이름만큼 빛납니다 :)

 
◆ 제 2대 봄비 모델 박혜원 ◆
광고 시사를 하면서 많은 남성분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모델입니다. 봄비와 딱 어울리죠?


◆ 제 3대 봄비 모델 장윤정 ◆
지금도 인기가 많은 가수이지만, 이 광고를 찍을 때 한참 전성기였죠!



◆ 제 4대 봄비 모델 이수경 ◆
.청순한 이미지에서 세련되고 트렌디하게 바뀐 모델 이수경씨! 모델이 누구?냐는 문의가 계속 들어왔었어요.



다음번 녹두국수 봄비의 모델이 누가 될지 궁금해지지 않으세요? 
예쁜 제품과 더불어 잘 나올 것 같아 개인적으로 욕심이 나네요~ 물론 언감생심입니다 :)
 
어서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다가왔으면 합니다. 이제는 슬슬 두꺼운 옷을 정리하고 한결 가벼운 옷을 준비해도 될 것 같아요. 그전에 몸도 가볍게 준비해야 하는거, 잊지 않으셨겠죠?
 
봄에는 녹두국수 봄비! 잊지 마세요~ ^^

posted by 냠냠냠맛나요
농심 면CM팀 조지영입니다. 마케터로서 농심 라면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있답니다. 현재 생생우동, 진국 사리곰탕면, 감자면 등을 담당하고 있어요. 파워브랜드와 제품 개발의 비하인드 스토리, 신제품 관련 따끈따끈한 이야기 등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