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주부님들과 대학생 여러분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농심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지닌 '제14기 농심 주부모니터'와 '제3기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제14기 농심 주부모니터'는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면서 자녀가 있는 27~47세의 전업주부를 대상으로 하며, 5월 28일까지
농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습니다. 선발규모는 20명 내외입니다.
선발방법은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주부를 대상으로 2차 면접시험을 통해 최종 선발하게 됩니다. 1차 서류 선발자는 2010년 6월 9일 개별 통지합니다. 선발된 '제14기 농심 주부모니터'는 8개월간 월1회 정기모임과 비정기 모임에 참석해 제품에 대한 품평, 아이디어 수집, 시장조사 및 설문조사 등의 활동을 하게 됩니다. (문의: 02_820_7656)


'제3기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는 서울, 경기지역 대학교 1~3학년 재학생이라면 전공과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5월 25일까지 농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으며, 남녀 대학생 24명을 선발합니다. 마케팅 분야에 경험이 있거나 관심있는 학생, 온라인 커뮤니티나 블로그 등의 활동이 활발한 학생,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풍부한 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제3기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는 대학가의 최신 트렌드 모니터링, 신제품 아이디어 토론, 홍보 활동 등 농심의 기업 활동에 다각적으로 참여하게 됩니다. 활동기간은 6월부터 12월까지이며, 소정의 고정 활동비 및 활동우수자를 위한 별도 포상 등 다양한 혜택이 부여됩니다. (문의: 02_820_7659)


농심은 주부 모니터 모집을 계기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제품개발에 반영함으로써 품질향상 및 신제품 개발을 하는 데 큰 도움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생 서포터즈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품 기획, 홍보 및 마케팅 등 기업 활동 전반에 폭넓게 수렴해나갈 예정입니다.

  1. 상사마 2010.08.05 10: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타깝게 지방대는 서포터즈에 지원이 안되네여.ㅠㅠ
    농심에 대한 열정은 누구보다도 뜨거운 젊은이들이 전국 곳곳에 숨어있을 텐데요^^
    온라인 모니터 요원으로 대체했습니다..ㅍㅍ
    그래도 전 Always 농심!!! 푸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