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라면은 누가 뭐래도 농심!

지니어스입니다. 오늘 꽤 쌀쌀한 날씨였죠?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옷 한번 챙겨 나오시는 것도 건강의 지름길이겠네요. 전 오늘 상 받으러 갔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고객 여러분들께서 주시는 귀중한 상을 농심이 받은 것이죠. 그 현장을 살짝 소개합니다.

오늘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2010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이 있었습니다. 농심은 2007년 라면부문 조사가 실시된 이래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미국 미시건대학, 조선일보와 공동으로 개발한 국가고객만족도입니다.

'국가고객만족도'라... 어려우시죠? 쉽게 번역(?)하자면, 대한민국 국민들이 직접 사용하고 그 경험을 토대로 업종별 최고의 기업을 뽑는 뭐 그런...것입니다. 자랑이 심했나요? ㅎㅎ

농심은 라면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고, 기타 제일모직(남성정장), 파리바게트(베이커리), 샤넬(여성화장품), 한국아쿠르트(우유&발효유), 맥도날드(패스트푸드), TGI프라이데이(패밀리레스토랑), 동아오츠카(음료), 필립모리스(담배), 롯데주류(소주), 인터컨티넨탈(호텔) 이 업종별 1등을 차지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왼쪽 농심 조선형 부사장, 오른쪽 조선일보 변용식 발행인

왼쪽 농심 조선형 부사장, 오른쪽 조선일보 변용식 발행인


농심은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보다 좋은 식품, 건강한 식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둥지쌀뚝배기, 미인국수275, 수미칩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로 기분좋은 한해를 맞고 있어요^^ 농심을 비롯한 이들 기업을 국민들께서 인정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관련 기사 : 조선일보 9월 26일자

posted by 지니어스
농심의 'Genius' 천재하입니다. 홍보팀에서 사내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글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회사 곳곳을 취재하는 재미로 살고 있답니다. 농심과 농심가족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twt : @genius_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