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농심, '2010 사랑나눔 봉사단' 봉사활동 펼쳐


농심 사랑나눔 봉사단이 10 29, 경기도 광주 소재 한사랑 장애 영아원에서 인근 경화여자고등학교 학생 23명 및 관계자 등 총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봉사활동을 펼치고 라면 및 스낵 150박스를 전달했습니다.

이번 한사랑 장애 영아원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은 청소, 산책, 놀이, 생활용품 정리 등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사랑을 함께 나누는 내용들로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경화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이 참여해 청소년들이 나눔의 의미를 생각하고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공동체 의식을 체감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경화여고 2학년 김보현 양은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사랑나눔 봉사단에 참여해 아이들을 돌보면서 사랑은 나누면 나눌수록 커진다는 것을 느꼈다. 앞으로도 봉사활동에 많이 참여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말해 주었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사랑나눔콘서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농심 사랑나눔 봉사단은 2004년부터 매년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활동을 포함 그간 총 400여 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했고 농심이 기부한 물품은 라면, 스낵 등 1,000박스에 달합니다.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