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너와 함께 "라면"도 먹고 "연극"도 보고

마음과 마음이 만나다
농심 이심전심 컬쳐 콜라보레이션 2탄


이번 14일 진행되는 농심 사랑나눔콘서트 특별석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해요. 떨어지신 분들의 하소연에 다소 몸둘바 모르겠습니다. 심심한 위로를 전합니다. 그리고 이심전심 블로그에서 준비한 두 번째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댓글을 달아주시는 10분을 뽑아 11월 19일(금) 극 <너와 함께라면>을 이심전심 필진들과 함께 보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저희 어머니는 제가 맛있게 식사했다고 이야기하면 늘 "배고파서 그래" 또는 "여럿이 먹어서 그래"라고 하세요. 그저 그런 음식도 정말 배고플 때는 꿀맛 같고,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기분좋게 먹게 되는 것이죠. 그렇다면 라면은 어떨까요? 쓸쓸히 혼자 먹는 라면보다는 여럿이 함께 먹는 라면이 더 맛있겠죠?

자, 이심전심 블로그 두 번째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짜잔~~~~ 댓글을 달아주세요!
▶ 너와 함께 "라면"
사랑하는 연인, 가족 또는 특별한 동료 등 함께 먹고 싶은 사람와 함께 먹고 싶은 라면의 사연을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사연을 적으신 후에는 연락처(가급적 핸드폰 번호)를 함께 적어주세요.   

ex) 저희 어머니와 함께 보고 싶어요. 어릴 적 어머니는 늘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어요. 그렇지만 짜파게티는 너무너무 좋아하셨어요. --:; 지난 주말에도 어머니가 끓여주신 짜파게티를 먹었는데요. 서른을 바라보는 제게 아직 애인이 없다며 구박하셨답니다. 19일에는 어머니와 문화 데이트를 즐기고 싶어요. 꼬옥~ 뽑아주세요. ^^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사연을 적어주신 10분을 추첨해 11월 19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하는 연극열전3 여섯번째 작품 <너와 함께라면> 관람기회를 드립니다. 당첨되신 분은 함께 보시고 싶은 1인을 동반하실 수 있습니다.

 ▶ 공연도 보고 맥주도 마시고
공연 관람 후 그냥 집으로... 아니죠. 이심전심 블로그 필진으로 활약하는 농심의 연구원, 마케터와 함께 가볍게 맥주 한 잔 어떠세요? 농심에 대해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으시다면 바로 이 때 이야기해 주세요. 제품에 대한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더욱 좋지요. ^^ 혹 고등학생이 있다면 공연 전 저녁이라도...  

※ 당첨자 발표 : 11월 17일(수) 10시 이심전심 블로그 및 당첨자 개별 연락 
※ 개인 블로그를 통해 라면에 대한 재미있는 사연을 올려주시고 트랙백을 남겨주시는 분은 당첨확률이 무척 높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