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농심, '2010 사랑나눔콘서트'로 라면 등 1만 4천여개 기부


바로 어제인 11월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2010 사랑나눔콘서트'가 소녀시대, 비스트, 2PM, 2AM 등 국내 정상급 인기가수 15개 팀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사랑나눔콘서트는 관람객들이 입장료 대신 라면을 기부하고 콘서트를 즐기는 형식으로, 2000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농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콘서트에는 앞서 언급한 소녀시대, 비스트는 물론 싸이, 김장훈, MISS A, 2NE1, 가인, 레인보우, 유키스 등이 출연했는데요. 이번 콘서트에는 관람객분들이 입장료 대신 농심 '후루룩 소고기짜장면'을 내고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농심은 이날 사랑나눔콘서트 입장객이 기부한 '후루룩 소고기짜장면' 3,265개와 농심이 기부한 후루룩 소고기짜장면 9,000개와 수미칩 1,800개를 합쳐 총 1만 4천 여 개의 제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습니다. 전달한 제품은 소년소녀 가장과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됩니다. 지금까지 총 11번의 콘서트를 통해 전달된 라면은 약 44만 7천여 개!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조금은 더 따뜻하고 맛있는 시간을 보내셨길 바랍니다.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