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최고의 면(麵)요리왕을 찾습니다!

농심이 특별한 면 요리 비법을 가지고 계신, 영양 많고 맛있는 면 요리를 선보여주실 
우리나라 최고의 면 요리왕을 찾습니다!!
 
오는 12월 14일,
<제8회 농심 면(麵)요리왕 선발대회>를 개최합니다.


이 대회는 2001년부터 지난 7년간 매년 개최된 대회로, 작년까지는 '농심 라면요리왕 선발대회'로 진행했다면 올해 8회 대회부터는 냉면 등 다른 면 요리를 포함해 '면 요리대회'로 진행한답니다. 한층 더 진보되었죠.

평소에 "이 정도라면 라면집, 국수집, 냉면집 해도 되겠어!"라는 칭찬을 들으시는 분들,
라면, 냉면 요리실력에 자신이 넘치시는 분이라면
이번에 그 진짜 실력을 발휘해 보시길 강추합니다. ^^

다음달인 12월 14일 63빌딩 1층 이벤트홀에서 개최되는데요. 이번 대회의 참가부문은 총 4가지입니다. 
-->   웰빙라면 부문/ 어린이 영양라면 부문/ 사시사철 둥지냉면 부문/ 외국인 부문 
(외국인이 아니시라면 3가지 부문에 참가하실 수 있겠네요. ^^:)

대회 당일 선보여주실 특별한 면 요리법을 사진과 함께 접수해주시면,
서류심사를 거쳐 선발되신 총100명의 참가자가 본선 무대를 밟게 됩니다.
(참고로, 부상이 아주 짱짱합니다!!ㅎㅎ)


지난 대회 내용 및 수상작
은 농심 라면짱 홈페이지 '매니아 라이프'에서 보실 수 있으세요.

개인 참가만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참가신청은 12월 3일까지 접수하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다릴게요~

2007 농심 라면요리왕 선발대회 풍경..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시나요?? ^^




현석 대리 (홍보팀) - 블로그 에디터
사회생활 8년차의 평범한 대한민국 직장인으로, 지금까지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주로 담당하며 농심 안팎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왔습니다. 그리고 2008년 9월, 농심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라는 신나는 역할을 새롭게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사진과 독서가 취미인데, 최근에는 재미있는 블로깅을 위해 캠코더 촬영과 편집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마음氏'라는 필명으로, 농심과 식품산업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