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농심 사랑나눔 베이스볼~

▷ 라면 2개 기부하면 프로야구 티켓이 공짜



“라면 2봉지로 신나는 프로야구 즐기세요!”


  ㈜농심은 7월 3일, 프로야구와 연계한 라면기부행사 ‘농심-넥센히어로즈와 함께하는 사랑나눔베이스볼’ 이벤트를 개최하고, 이날 모아진 라면 4,000개를 소외계층에 전달한다. 

  이번 행사는 농심의 신제품 ‘진짜진짜’ 혹은 ‘블랙신컵’ 2개를 가져와 프로야구 입장권 2매로 교환해 입장하는 이색 사회공헌활동으로, 오는 7월 3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열리는 넥센히어로즈와 한화이글스의 경기에 해당한다.


  사랑나눔베이스볼 참가자 신청은 6월 21일부터 7월 1일까지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에서 진행되며, 총 500명(1인 2매)의 야구팬들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당첨자는 경기 당일 신분증과 라면 2봉지를 가져오면 입장이 가능하며, 3루측 ‘사랑나눔베이스볼 지정 좌석’에 앉을 수 있다.


  농심은 이날 참가자들이 기부하게 될 2,000개의 라면에 미리 준비한 라면 2,000개를 더해 총 4,000개의 라면을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농심 제품마케팅부문 김한준 과장은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프로야구에 라면기부를 접목해, 고객들이 야구경기의 짜릿함과 나눔의 행복을 동시에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하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배경을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