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유니클로에 블랙신컵이 떴다!

안녕하세요^^

지난주 내내 비가 많이 오더니 주말은 맑고 화창하네요^^

장마도 주5일제를 하고 있는 걸까요?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주말에 명동 유니클로 중앙점에서는 아주 특별한 행사가 열렸답니다.

유니클로와 블랙신컵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들은 조이가 단걸음에 명동으로 달려갔다 왔습니다^^

명동을 붉게 물들인 그 현장을 소개하죠!



화창한 오후, 명동역 6번출구로 나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온 명동이네요^^ 역시나 명동역은 수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렸답니다. 출구를 나오자마자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오는 큰 건물!



명동 유니클로 중앙점이네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서 시원한 세일을 하고 있었는데요. 세일 못지않게 특별한 행사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 매장 안으로 걸음을 옮겼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땋! 보이는 빨간 물결~ 익숙한 로고. 한국인의 매운 맛! 신라면 티셔츠입니다. ^ㅡ^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신라면 티셔츠를 보니 괜히 마음이 뿌듯하고 좋더군요..^^


7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이곳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님께 블랙 신컵을 2개씩 나눠주는 행사를 했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블랙신컵을 받기 위해 몰려오셨어요.


혹여나 3만원 이상 구매하고도 블랙신컵을 못받아가는 분이 계시진 않을까, 직원분들께서는 정말 열심히! 큰 소리로! 이벤트를 알려주셨답니다. 덕분에 정말 많은 분들이 와서 블랙신컵을 받아가셨어요.



"오! 블랙신컵 나눠준다! 저거 먹어봤어? 진짜 맛있던데. 얼른 받아가자!"

제 뒤를 지나가던 한 분께서 친구분과 나누는 대화가 들렸습니다. 괜히 기분이 좋아졌어요^^


기분좋은 주말, 즐거운 쇼핑도 하고, 맛있는 블랙신컵도 받고. 누이도 보고 뽕도 따고! 아주 좋은 행사네요^^

예쁘고 멋진 새 옷과 함께 블랙신컵을 담아들고 매장을 나서는 분들 얼굴엔 행복이 가득해보였어요.

아쉽게도 이번 행사는 7월 8일까지 3일동안 진행하고 막을 내렸답니다ㅠ

하지만, 앞으로도 여러분께 행복을 드릴 수 있는 더 신나고 기분좋은 행사가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제 7월의 중순에 접어들며 정말 무더운 여름이 절정을 향해가고 있습니다.

이열치열! 블랙신컵으로 더위도 이기고 든든한 한끼식사로 영양도 보충하며 기분좋은 여름 보내세요^^


이심전심 N Talk Editor 조이☆JOY

즐거운 인생을 꿈꾸는 농심 홍보팀 임종익입니다사내홍보를 담당하며 회사 안에 많은 분들을 만나고 이야기하는 것이 회사생활의 큰 재미입니다. 신바람 나는 소식을 여러분께 발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개인적으로 음악과 파티를 좋아하며 취미로 DJ를 하기도 한답니다제 이름 종익에서 받침을 빼서 조이(JOY)입니다. 
                                                                                      facebook.com/adroitjo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