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수미칩 허니머스타드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수미칩 허니머스타드'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Nongshim Resume]

수미칩 허니머스타드가 쟁쟁한 경쟁자를 물리치고 농심의 새 얼굴이 됐습니다. 연령 불문, 성별 불문하고 많은 이의 입맛을 사로잡은 수미칩 허니머스타드의 합격 이력서를 소개합니다.

 

▷가족사항 : 2010년 6월 먼저 세상에 선보인 수미칩 오리지널과 어니언의 동생

▷외모 : 개성 만점 웨이브 형태, 바삭한 조직감과 수미감자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두께 1.5mm

▷고향 : 대한민국 수미감자 농가에서 태어나 농심 아산공장에서 수미칩으로 성장

▷성격 : 허니머스타드 소스의 달콤알싸한 맛, 수미감자 본연의 고소함까지 갖춘 매력덩어리

 

 

 

<자기소개>

달콤하고 알싸하고 고소한 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태어난 수미칩 허니머스타드입니다. 요즘 달콤한 먹을 거리가 대세인 만큼 백화점 식품관이나 특급호텔, 디저트 요리점과 같은 곳에서 달콤한 간식을 접해보셨을 겁니다. 저는 그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1년여의 연구 끝에 탄생한 감자칩으로 달콤한 스낵 시장을 석권하겠다는 야심 찬 꿈을 갖고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저의 장점은 국산 수미감자로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흔히 반찬이나 간식으로 즐겨 먹는 감자인 수미감자는 씨알이 굵고 풍미가 뛰어난 만큼 저 또한 일반 감자스낵과는 비교 불가! 저는 감자 고유의 단맛을 내는 환원당이 일반 가공용 감자보다 10배나 많습니다. 질 좋은 수미감자에 허니머스타드 소스, 파슬리 분말까지 뿌려진 저를 한 입 먹어보십시오. 달콤알싸한 맛, 수미감자의 고소함이 입 안을 가득 채우니 종전에 맛보지 못했던 새로운 감자칩인 저, 수미칩 허니머스타드의 매력에 빠질 것입니다.

 

 


<장점과 특징>

농민과 함께하는 착한 스낵

 

저는 국내 450여 개 농가의 농민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분들의 노하우로 재배된 최고 품질의 수미감자로 만들어졌는데, 참고로 농심은 2014년 국내 식품업체 가운데 최대 규모인 약 2만t의 수미감자를 구매했다고 합니다. 이 수미감자로 저와 제 형제인 수미칩 오리지널과 어니언이 만들어졌습니다. 이 정도면 전국 수미감자 농가의 안정적인 소득에도 기여하는 ‘착한 스낵’으로 손색없지 않을까요?

 

또한 저는 사시사철 변함없는 스낵으로 계절에 따라 맛이 변하지 않습니다. 사실 수미감자는 대부분 여름과 가을에 수확하기 때문에 겨울에는 수미감자를 구매하고 스낵을 만드는 게 쉽지 않지만, 농심이 갖추고 있는 국내 최고의 감자 저장 시설 덕분에 전 1년 내내 변함없이 최고의 맛을 낼 수 있습니다.

 

 


<출시 후 포부>

트렌드를 주도하는 대표 생감자 스낵을 향해

 

2014년 12월 17일 태어난 저는 이미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출시 첫날부터 많은 분이 저를 찾았고, 태어난 지 보름 만에 30억 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이 기세를 몰아 올해 저는 달콤한 스낵으로 이미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꿀꽈배기 선배님, 바나나킥 선배님과 함께 스낵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시 제 광고를 보셨습니까? 국민 남동생 유승호가 지원사격에 나서주었습니다. 참고로 친근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가 저랑 참 잘 어울리는 유승호는 촬영장에서 "정말 맛있어서 내가 군 복무했던 부대 신병교육대 병사들에게 보내주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국민 남동생 유승호의 지원에 힘입어 그처럼 여심을 사로잡고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는 대표 생감자 스낵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