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친환경농업, 농심도 함께해요

dud

전국구 지니어스입니다.^ㅡ^ 이번엔 경북 울진이네요. 국도와 고속도로, 또다시 국도를 타고 5시간 가량 들어간 곳. 아직까지 멀미가... 여러분 자연과 친해지는 법 아세요? 제가 살짝 보고 왔는데 쉽더라구요. 아래 3가지만 기억하세요 자연과 절친이 됩니다. 친환경 농업엑스포 이모저모를 소개합니다.

1.     울진 친환경농업엑스포 가보기

2.     엑스포장에서 사진찍기

3.     농심 홍보부스에 가서 유기농 과자 먹기

  


경북 울진군 왕피천 엑스포공원에서 색다른 행사가 열렸습니다. 7 24일부터 8 16일까지 열리는 울진 세계친환경농업엑스포. 저희 농심도 엑스포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둥지냉면, 둥지쌀국수신라면, 후루룩국수, 유기농 포테퀸 등을 관람객분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찾아오는 발길마다 농심의 친환경 제품에 눈을 떼지 못했죠.


엑스포장 입구

입구에서 관람객을 맞는 정승이 익살스럽다

  

이 이번 행사의 키워드인 만큼 자연을 소재로 한 제품과 이야기가 많이 등장했습니다. 누가 더 자연스러운가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핵심이었죠. 농심 홍보부스도 최대한 GREEN계통의 디자인으로 친환경을 강조했습니다. 솔직히 여러 부스 중에서 농심 부스가 단연 돋보이더군요.^^ 농심부스 한번 구경해 보세요~

0123456789101112
농심 홍보부스

 

 행사장에는 VIP분들이 많이 오셨어요. 그 중 한승수 국무총리 NO.1.

VIP단이 행사장을 방문하여 머무는 시간은 대략 5. 촉박한 일정 때문에 모든 부스를 구경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어떻게든 농심 부스에 머물게끔 노력했어요. 홍보도우미와 저는 멀리서 외쳤습니다. “안녕하세요~ 유기농 스낵 맛보세요~!!”

노력이 먹힌걸까요. 한승수 국무총리께서 뚜벅뚜벅 걸어오셨습니다. 우리가 준비한 유기농포테퀸과 자연그대로 스낵이 시식되는 순간잠시나마 정적이 흐르더니, 맛있네요!”
국무총리님의 한마디에 올레!!! 뒤따르던 보좌진들도 릴레이 시식을 했습니다. 아직 출시되지도 않은 유기농포테퀸과 자연그대로 스낵을 알린 시간이었죠. 한승수 국무총리님 표정이 예술입니다^^

시식중인 한승스 국무총리

맛있네요!

 

여기서 잠깐! 유기농 포테퀸 자랑 좀 할게요. 유기농 포테퀸은 기존 포테퀸과는 달리 유기농감자로 만들었습니다. 이 유기농 감자는 울진 소재 영농법인을 비롯해 강원도 양구, 경북 청송, 전남 장흥 등지에서 재배된 것입니다.

  

농심 외에도 여러 업체, 기관에서 자연주의를 실천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사진 찍다가 몰래 빠져나와 사과, 포도를 시식하고 왔어요.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트 게임에도 슬쩍 참가해 나무로 만든 목걸이도 받았답니다.ㅋㅋㅋ 쉿먹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울진 친환경농업엑스포! 휴가기간을 이용하시거나 근처에 오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posted by 지니어스
농심의 'Genius' 천재하입니다. 홍보팀에서 사내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글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사내 곳곳을 취재하는 재미로 신나게 회사를 다니고 있답니다. 농심과 농심인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