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아리랑 꽃씨' 초대권을 선물합니다



점점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고 있네요. 이번주 청명한 하늘이 참 아릅답습니다. 어제 저녁 우연히 보았던 노을은 또 어떻구요. 사진으로 촬영하지 못한 게 참 아쉽습니다. --: 지난주 마음氏는 휴가를 다녀왔답니다. 5개월 된 아가 때문에 멀리 가지는 못하고 근교만 돌아다녔어요. 지난주 금요일과 토요일엔 장흥아트파크와 중남미문화원을 다녀왔는데 간만의 문화산책으로 휴가를 마무리할 수 있었답니다. 특별히 장흥아트파크에서 전시되었던 데이비드 걸스타인의 작품을 보고 싶었는데 지금은 관람할 수 없어 아쉽기도 했습니다.

자~ 예술의 향기에 취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작은 선물을 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국립현대미술관 제2전시실에서 전시 중인 '아리랑 꽃씨' 초대권을 10분께 드립니다.

'아리랑 꽃씨'는 1948년 정부수립 이전에 중국, 일본, 독립국가연합으로 이주한 한인 이주자와 그 후손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부탁드려요. 국립현대미술관 블로그도 있네요. 처음 알았습니다. 여러분도 함 살펴보시길 바래요.  

  아리랑 꽃씨 / Korean Diaspora Artists in Asia

[전시기간]2009.7.17 ~ 2009.9.27
[전시장소]국립현대미술관 제2전시관
[작 품 수]140
[관 람 료]일반 3,000원 / 2-18세 1,500원 / 단체(20인) 2,000원 / 할인단체(20인) 1,000원

  ※ 국립현대미술관은 매주 월요일 휴관합니다. 
  ※ 이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에서 개최하고 농심이 후원하였답니다.

비밀댓글을 통해 신청해 주신 블로거 10분께 1인당 4장의 티켓을 드립니다.
댓글 작성시 받으실 주소를 알려주시면 확인 즉시 우편으로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하세요~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대리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