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농심 블로그 개설 1주년



농심이 블로그를 오픈하고 블로고스피어에 참여한 지 이제 1년이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고객의 소리를 더 가까이 듣고자 했고 농심의 소소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며 소통하려 노력한 시간이었습니다. 농심 이심전심 블로그는 작년 9월 22일 오픈하였고, 9월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많은 분들께 개설 소식을 알렸습니다.

바로 어제인 9월 22까지 이심전심 블로그를 수치로 살펴보았습니다.
▶ 방문자수: 125,620
▶ 포스팅수: 232개
▶ 댓글수: 925개
▶ 트랙백수: 56개

지난 1년간, 여러분과 진심으로 이심전심을 했는지 다시금 반성해 봅니다. 다만 블로고스피어를 통해 많은 블로거분들과 기업블로그 담당자, 소셜미디어 전문가들을 만나며 소통을 위해 고민한 시간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귀한 경험입니다.

지난주 PR학회 세미나에 참여하였는데 관계자 분으로부터 최근에는 홍보성 컨텐츠가 다수 올라오는 것 같다는 말씀과 함께 초심을 잃고 있는 것이 아닌지 염려의 메시지를 전달받았습니다. 첫마음이 어떤 것이었는지 다시금 살펴보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제가 알지 못했던 많은 분들이 이심전심에 관심을 갖어 주시고 있다는 것에 위안을 삼아봅니다. ^^;

이심전심 블로그의 발전과 개선에 대한 여러분들의 더 많은 의견을 듣기 원합니다.
트랙백과 댓글을 통해 이심전심에 조언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의미있는 조언을 해주신 블로거 10분께는 저희 제품 1박스를 보내드리겠습니다. ^^


1년간 이심전심을 사랑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대리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