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Food N

밥 대신 라면?! 얼마나 자주?


직장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M25>(10.5~10.11)에 재미난 설문조사 결과가 나와있네요. 발행처인 (주)미디어윌M&B사업부문의 허락을 얻어 그 내용을 저희 심심블에도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 주제는 바로 '직장인의 라면 선호도'랍니다.
M25 독자를 대상으로 2009년 9월 14일부터 27일까지 '입맛 당기는 라면 브랜드는?'이란 주제로 설문조사한 결과, 928명의 직장인들이 '매주 2번 이상'(554명), '점심식사'(339명)로, '일반라면'(736명'을 먹는다고 답했습니다. 선호하는 브랜드는 '농심'(645명)이 압도적인 우위를 점했다는군요. 유후~~


6항목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살펴보시며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비교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난해 '농심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라면은?'이란 사내 설문조사 결과를 소개해 드린 적이 있죠. 제품 선호도까지 함께 진행되었다면 농심인과 일반 직장인 고객분들과 비교할 수 있어 더 재미있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 얼큰하고 뜨거운 국물이 돌아오는 계절이죠. 어제 저녁에 먹은 홍합국물이 점심시간을 앞둔 이 시간, 기억이 나네요. 맛있는 점심식사가 되시길 바래요~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대리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