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오늘 아침 다들 출근은 잘 하셨나요? 갑작스레 내린 눈에 어제, 오늘 이동하는데 고생한 분들이 참 많았죠. 녹지 않은 눈으로 아슬아슬한 장면이 거리에서 연출되는 것을 보니 가급적 외출은 삼가야 할 듯합니다. 오늘 다시 눈이 온다고 하니 준비를 단단히 해야겠어요.

함박눈이 펑펑 오는 날. 살얼음 동동 뜬 동칫물에, 냉면을 풀어 덜덜 떨며 아랫목으로가 이불을 뒤집어 쓰고 먹는 겨울냉면’. 이 맛을 느껴 보지 못한 사람은 진정한 냉면 매니아라고 할 수 없겠죠. 냉면의 최대 성수기인 여름 시즌이 끝나고, 겨울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승기군이 둥지냉면으로 돌아왔습니다. 겨울에 웬 냉면 광고 촬영이냐구요?
모르시는 말씀 !!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농심의 걸작품! 세계 최초로 네스팅 공법을 통해 면을 새둥지와 같이 돌돌 말아 바람에 말려, 기존의 냉장 냉면을 탈피, 상온 냉면으로 개발이 되어 사시사철 언제 어디서나 냉면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바로 둥지냉면이죠.



이번 둥지냉면 CF촬영은 서울 성북동의 한 전통찻집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둥지냉면 하면 이승기’ !!

이번 광고의 메인 모델 역시 승기군이 맡았구요. 그리고 또 한 명! 이번 광고에서 약방의 감초와 같은 역할을 해 줄 이수근씨가 새로운 둥지냉면의 모델로 등장하였습니다. 이승기와 이수근 ! 최근 ‘12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함께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촬영현장 사진도 공개합니다. CF 감독님의 패션도 굉장히 인상적이네요. ^^ 이수근씨는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촬영내내 스텝들을 즐겁게 해주었다고 해요.


여름에만 냉면을 드셨다면, 올 겨울에는 가족, 친구들과 겨울 냉면의 맛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냉면의 진짜 맛은 겨울이죠. 넵!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대리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2010.01.13 08: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퍼갈께요^.^

  2. 김기학 2010.01.27 16: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라면 입니다. 맛도 좋고 재품도 포장이 깜끔하고 신선해 보여서 자주 멋고 있습니다.

    • 농심기업블로그 2010.01.27 17: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김기학님, 안녕하세요.
      둥지냉면은 저도 참 좋아하는 아이템이랍니다.^^
      보통 식당에서는 물냉면을 주문하는데 둥지냉면은 왠지 비빔을 시키게 되더라구요. 은근 중독성 있다는...
      요즘은 집에서 고기 구워먹고 둥지냉면으로 입가심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