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Global N

박지성은 신라면을 먹었을 뿐이고...

어제 저녁은 한일전에서 쿨~하게 승리한 한국 대표팀의 경기를 보며 무척 즐거웠습니다. 캡틴 박지성 선수의 통쾌한 결승골은 그가 이미 세계적인 기량의 선수임을 다시금 보여주었죠. 일본에서도 박지성 선수를 인정하는 분위기인 듯합니다. 오늘 아침 각종 포털 뉴스들도 이와 관련된 기사가 많았습니다. 무엇보다 마음氏의 눈길을 끄는 것은 대회 경기에 대한 관전평보다는 일본 축구팬들과 미디어의 반응데 대한 기사입니다. 다음과 같은 제목의 기사들이 있네요. ^^ (많이 보셨을 듯해요. 링크는 생략)

Japan vs South Korea

침묵에 빠진 울트라 니폰, 한일전 현장 속으로
나카무라 순스케 "이번 한일전은 최악"
오카다 일본대표팀 감독, 한일전 패배로 진퇴양난
한일전 완패에 日열도 충격... "퇴진소동 오카다, 무책임" 집중질타
한일전 일본 네티즌 반응.. "박지성 굉장해!"
日언론 "아시아의 영웅 박지성, 너무 크다" 극찬


많은 분들이 일본 커뮤니티의 댓글을 번역해 주셔서 그 글을 읽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제가 읽은 포스트 중 재미있었던 것은 바로 당그니님의 <한일전 일본반응 "박지성, 일본 감독 해줘 ㅜ.ㅜ">입니다. 당그니님이 번역해 주신 댓글 중 마음氏의 시선에 꽂힌 댓글이 하나 있습니다.

辛ラーメン食ったか食ってないかの差だな
신 라면 먹었나 안먹었나 차이

그렇습니다.^^ 아마도 이 네티즌은 일본에서 방영한 신라면CF를 본 듯합니다. 오호~ 그 신라면CF의 주인공이 바로 박지성 선수랍니다. 작년부터 일본에서 전파를 탄 이 CF는 한국에서 방영된 신라면 CF를 살짝 수정한 겁니다. J리그 교토 퍼블상가 출신의 박지성 선수 인지도를 활용한 것이죠.
아하하하~ 댓글 하나에 너무 흥분한 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 아무쪼록 어제의 승리를 남아공까지 쭈욱 이어가길 기대해 봅니다. 아자아자!!! 함께 감상하시면서 어제의 승리를 자축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