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Global N

생생우동, 10점 만점에 10점!

국물이... 끝내줘요!” 여러분은 이 멘트를 들으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 바로 생생우동이 떠오릅니다. 쫄깃한 면발, 시원한 국물에 상온 보관이라는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고 국내의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생생우동이 미국인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생생우동은 미국의 한인마트를 중심으로 판매되어 오다가
, 09년 하반기부터 Costco와 같은 대형 유통회사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미국인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반응 중에 유투브에 올라온 영상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개자는 유투브에서 식품류를 소개하는 고객으로, 생생우동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애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다 이해하기 힘들어 저희 해외영업2팀의 박**씨에게 번역을 부탁드렸어요. 문장이 매끄럽지 못하더라도 널리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려요.

어떠세요? 생생우동에 대한 그의 애정이 느껴지시나요? 농심의 제품이 해외의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어 뿌듯한 마음을 숨기기 어렵네요. ^^ 앞으로도 저희 제품이 더 많이 소개되고 사랑받길 기대해 봅니다.



Posted by 아사(雅蛇)
농심 국제전략팀에서 근무하는 김경순 대리입니다. 농심의 해외사업과 관련된 재미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사(雅蛇)는 '우아하고 싶은 뱀'이란 뜻이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