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美人이 먹는 국수'는 어떤 맛일까?


아름다운 신부가 된 탤런트 박선영씨가 바라보고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면류제품 최초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美人국수 275’인데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란, 체중의 감소 또는 증가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영양소를 가감하여 만들어진 것으로서 단순히 칼로리만 낮춘 것이 아니라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 균형까지 고려한 식품을 뜻합니다.

 바로 어제 미국과 한국에서 발표된 아이폰4와 갤럭시S와 같이 화려한 PT는 아니지만 블로그를 통해 농심이 새롭게 선보이는 ‘美人국수 275’의 특징을 소개합니다. 음~ 언젠가 마음氏도 잡스옹처럼 농심의 신제품을 모든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PT하고 싶어집니다.^^ 그럼 농심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275kcal로 가볍게 먹으면서 체중조절 효과
몸매관리를 위한 균형있는 한 끼 식사로 충분

 


美人국수 275’ 용기면 형태의 체중조절용 저칼로리(275kcal) 국수에요. 20~30대 여성들을 비롯 체중감량, 몸매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단기적인 체중감량에 집중해 무조건 굶는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할 경우에 생길 수 있는 각종 부작용 및 질환을 막을 수 있고, 먹으면서 체중감량을 하기 때문에 요요현상에 대한 걱정도 잡을 수 있습니다.

 

美人국수 275’ 단순히 칼로리만 낮춘 것이 아니라 각종 비타민, 단백질 등 영양성분을 강화해 몸매관리를 위한 균형잡힌 한끼 식사로 적당해요. ‘美人국수 275’ 하나에는 비타민A,B,C,E와 엽산이 영양소기준치의 25%가 함유되어 있고 단백질, 칼슘, 철분은 기준치의 10%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美人국수 275’ 특히 칼슘,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며 식이섬유 함량이 80%가 넘어 다이어트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한천(우무)과 칼로리가 낮으면서 단백질, 칼륨,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는 버섯을 넣어 다이어트시 영양불균형을 해소하게끔 했습니다.

 

美人국수 275’ 시원한 멸치 국물에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 표고버섯과 애호박, 부추 등의 건더기가 잘 어우러져, 다이어트시에도 맛있게 든든한 한끼로 즐기는 데 손색이 없습니다.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