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6월 12일, 여의도를 불태웁시다!


벌써 6월이네요! 여름이 다가오면서 날씨도 무척 더워졌는데요, 얼마 남지 않은 남아공 월드컵의 열기가 이 더위를 더욱 뜨겁게 하는 것 같네요. 이제 며칠 안 남은 남아공 월드컵 개막! 그리고 대한민국과 그리스의 첫 경기! 2일밖에 남지 않았어요! 저는 기대가 되고 설레여서 잠도 잘 안온답니다^^; 여러분! 대한민국의 남아공 월드컵 첫 경기! 그리스와의 경기 응원하러 어디로 가실지 결정하셨나요? 아직도 결정 못하고 망설이시는 모든 분께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모여라 이만백!! 컬투&캔과 함께 우리 새로운 역사를 써봅시다! 모두 여의도 한강공원으로 고고~!!!


본론으로 가기 앞서, 여러분 혹시 '플래시 몹'을 아십니까?^^

플래시 몹(Flash mob) : 이메일이나 휴대폰 연락을 통해 약속장소에 모여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일정한 행동을 한 뒤, 순식간에 흩어지는 불특정 다수의 군중.

눈치 채셨나요?
예! 맞습니다! 모여라 이만백 6월 12일 대한민국과 그리스전에서 2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함께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플래시 몹에 도전합니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벅찬데요, 여러분! 신나게 응원도 하며 플래시 몹에도 참여하는 역사적 순간에 함께합시다!

여러분께서 연습해오셔야 할 동작 영상을 소개합니다.
간단합니다. 누구나 10번만 반복 연습하면 외울 수 있을 것 같네요. 컬투&캔과 함께하는 응원곡 '나는 대한민국이다' 에 맞춰서 하는 응원동작! 연습해오실꺼죠?^^



컬투와 캔의 모여라 이만백은 오후 2시부터 시작됩니다. 경기 응원에 앞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그만큼 더욱 즐겁고 신나는 자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만백 대국민 응원전! 일정을 소개해드릴게요.

- 오후 2시 ~ 4시 : SBS 라디오 2시 탈출 컬투쇼 공개방송
                       (다비치, 인순이, 조PD, 서인국, 케이윌 등 출연)
- 오후 4시 ~ 6시 : 이벤트 (TOPic, 블랙리스트, eL 등 출연)
- 오후 6시 ~ 8시 : 컬투&캔 응원콘서트, SBS 이원중계(원투, 홍경민 등 출연)
- 오후 8시 ~ 10시 : 대한민국 vs 그리스 월드컵 응원전

행사는 2시부터 시작됩니다. 일찌감치 와서 자리잡고 계셔야겠죠? 볼거리도 많고 신나게 응원도 즐길 수 있는 컬투 모여라 이만백 응원 프로젝트! 그 역사적인 순간! 그 자리에 여러분과 함께하기를 기대합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승리하리라 대한민국!!

- 여의도 한강공원 응원장소 오시는 방법!



※ 지난 98일동안 계속 달려왔고 이제 이틀 남은 이만백 게릴라 콘서트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6월 10일 목요일 오후 5시 이마트 성수점, 오후 7시 두타 그리고 6월 11일 금요일 오후 7시
    가든파이브에서 게릴라 콘서트가 진행됩니다!

* 행사 당일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세요.
  2.  화약은 절대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3.  텐트나 우산 사용도 자제해주세요.
  4.  돗자리, 방석은 각자 준비해주세요.
  5.  쓰레기 봉투를 꼭 지참해주세요.(우리는 문화시민이잖아요 ^^)

자세한 내용은 이만백홈페이지(www.20100.co.kr)를 참고해주세요.


Posted by 조이☆JOY
농심 홍보팀 신입사원 임종익입니다. 사내홍보를 중심으로 홍보를 갓 배우기 시작한 홍보 새내기인데요.새내기다운 열정으로 신바람 나는 소식을 찾아 열심히 뛰어다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악과 파티를 좋아하며 취미로 DJ를 하기도 한답니다. 제 이름 종익에서 받침을 빼서 조이(JOY)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