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수미감자'를 아시나요?


'수미감자'를 아시나요? 밤고구마, 호박고구마... 고구마는 그나마 몇 개라도 품종을 구분할 수 있었는데 감자는 사실 품종이 있는지도 몰랐던 게 사실이죠. 마음氏도 이전에는 감자품종에 대해서는 그리 궁금하지 않았는데요. 새로운 지식을 하나 쌓게 되었습니다. '수미감자'는 국내 감자 수확량의 80%를 차지하며 맛과 풍미가 뛰어나 가정용으로 주로 쓰이는 국산 감자랍니다.

농심 아산공장 감자저장고

일반 가공용 감자보다 단맛이 풍부한 수미감자로 만든 프리미엄 감자칩 
秀美(수미칩)’을 소개합니다. 농심은 감자 본연의 풍미와 단맛을 찾아내 고품격 감자칩 스낵을 개발한다는 목표로 수미감자를 채택했습니다.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맛과 풍미를 살려낸 것이죠. 

농심
秀美(수미칩)’은 국내 유일의 연속식 진공 저온방식 기술을 적용하여 수미감자 특유의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살리는 동시에 두툼하면서도 딱딱하지 않고 바삭바삭한 식감을 찾아낸 것이 특징입니다. 수미칩은
오리지널어니언두 가지가 있어요.  


秀美(수미칩)’의 TV-CM도 전파를 타기 시작했는데요. 이번 CF의 모델은 탤런트 김민지씨랍니다. 여러분의 반응이 궁금하네요.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