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천하제일 농심 삼다수탁구단!

지니어스입니다.

오늘은 사진으로 간단히 기분좋은 소식을 알립니다.^^ 요즘 제빵왕 김탁구 드라마가 인기를 끌던데.. 저는 잘 보질 않아서 이 드라마가 '탁구'를 소재로 한 스포츠드라마인줄 알았습니다 ㅡ,ㅡ; 아니더라구요 ㅋㅋ

농심삼다수탁구단이 7월 6일부터 12일까지 경상북도 구미시 박정희체육관에서 열린 '제56회 전국남여종별탁구선수권대회' 남자일반부에서 개인복식과 단체전을 석권했습니다. 단체와 개인복식에서 모두 1등을 휩쓸었단 소리죠. 대단하지 않습니까?

단체전 준결승에서 이정우 선수와 조언래 선수를 앞세워 충남의 대우증권을 세트스코어 '3 대 0'으로 제압한 농심삼다수는 결승에서 천하무적인 경북의 삼성생명마저 '3 대 0'으로 완파했죠. 남아공 월드컵보다 더 짜릿한 승부였다고 할 수 있을까...하하.. 
특히, 삼성생명의 세계적인 수비수 주세혁에 3대0으로 완승을 거둔 농심삼다수탁구단의 간판스타 이정우 선수의 경기가 인상 깊었습니다. 

이어서 이정우,조언래 선수는 복식에서도 호흡을 맞추고 삼성생명의 이상수와 서현덕 선수를 몰아부쳐 3대0으로 완승을 거두며 각본없는 드라마에 마침표를 찍었죠. 
찬란한(?) 우승기를 들고 본사로 들어오는 선수들. 경영진들의 격려를 받으며 멋지게 한컷 찍었습니다.
모두 축하드리며, 다가오는 아시안게임 선수 선발대회에서도 좋은 성적 거두시기 바랍니다^^
농심삼다수탁구단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

 

posted by 지니어스
농심의 'Genius' 천재하입니다. 홍보팀에서 사내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글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회사 곳곳을 취재하는 재미로 살고 있답니다. 농심과 농심가족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twt : @genius_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