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사랑나눔 맛차이야기> 메뉴를 추가합니다.


농심 이심전심 블로그가 '사랑나눔 맛차이야기'란 메뉴를 새롭게 추가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간헐적으로 농심 임직원들의 사회공헌활동 이야기를 전달하였는데요. 이러한 이야기를 하나의 카테고리에 담아내고 더불어 농심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의 하나인 '사랑나눔 맛차'의 이야기도 소개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사회공헌 맛차이야기'를 담당할 새 필진을 소개합니다. 바로 농심의 사회공헌활동을 담당하고 있는 총무팀 김혜연 대리(필명: Lovely hehe)입니다. 마음氏로서는 농심을 대표하는 미인을 새롭게 필진으로 영입해 얼마나 좋은지요. ㅋㅋ 그 활약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농심 사회공헌활동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김혜연 대리입니다.

밝고 환한 미소는 모두를 기분좋게 하죠. 언제나 상큼한 미소로 행복한 전달해 드리는 헤헤(hehe)가 되겠습니다. ^^ 여러분도 저와 함께 마음과 미소를 나누어 주실거죠?
농심이 얼마나 따뜻하고 친근한 기업인지 사랑나눔 holic으로 초대합니다.

나눌수록 커지는 행복한 세상을 향해 지금부터 농심의 다양한 사랑나눔 이야기를
열심히 전달하겠습니다. 

어려운 이웃들과 사랑을 나누는 일은 참 즐겁고 보람된 것 같습니다. 그러한 일을 회사에서도 즐겁게 할 수 있다니 김혜연 대리님은 참 행복한 분입니다. 더불어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화이팅!!!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