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매운맛을 내 맘대로, 코코이찌방야

바로 어제 저녁이죠. MBC 뉴스데스크에서는 매운맛을 간편하게 계량화할 수 있는 방법이 개발되었다는 뉴스가 보도되었습니다. 매운맛 성분인 캡사이신 함유량을 쉽고 빠르게 측정할 수 있는 분석법이 개발되었다는 것이 보도의 내용이었습니다. 더불어 카레의 매운맛을 여러 단계로 나눈 음식점이 소개되었는데요. 바로 카레레스토랑 코코이찌방야입니다.
코코이찌방야는 카레의 매운맛을 10단계로 구분해 고객들이 기호에 맞게 주문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실제로 가장 매운 10辛 카레를 맛본 홍보팀 송반장의 모습이 화면이 담겨져 있습니다. ^^ 더불어 인터뷰까지... 땀 흘리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오늘은 코코이찌방야 명동점 오픈기념 UCC를 소개합니다. 홍보팀 송반장과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 3기 학생들의 참여로 이뤄진 동영상인데요. 매운맛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5辛부터 도전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 아래 동영상의 경우도 있을 수 있겠네요. ^^
더불어 이번 UCC를 제작한 송반장의 이야기도 전해 드립니다.


 

선배로서 송반장의 대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 
코코이찌방야의 대단한 매운맛도 계속 도전해 보시길...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