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요즘 직장에서는 업무를 잘 하는 것 못지않게 '잘 놀고', '잘 쉬는 것' 도 참 중요해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회사에서 직장내 동호회 활동을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는데요. 농심에서도 등산, 서예, 테니스, 농구, 축구, 야구 등 다양한 동호회가 있습니다. 운동 동호회가 많네요. ^^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동호회는 신~나게 노래부르면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辛나는 밴드' 입니다. 사내 행사 등에 숨은 끼를 발휘하고 계신데요. 최근에는 연말에 있을 사내 행사를 위해 점심시간마다 연습하며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회식 후에도 1시간 가량 연습한다니 그 열정이 참 대단해요.

드럼, 장대웅 차장
맡은 파트는 드럼이지만 기타 수준도 수준급이라고 하세요.
조용하신 분인줄 알았는데 스틱을 잡으시니 폭발적인 연주를 보여주셔서 놀랬답니다.


First 기타, 박상호 사원
밝고 유쾌한 성격으로 밴드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기타 뿐 만 아니라 테니스도 잘치고, 일본어도 잘하고, 다재다능합니다. *_*


베이스,양덕훈 사원
묵묵하게 베이스를 연주하며 밴드의 중심을 잡고 있습니다.
말씀도 너무 잘하시고, 유머도 있으시고, 다 잘하시는데 너무 튕기시는 점이 단점이랄까..ㅋㅋ


기타, 박경환 사원
큰 키와 서글서글한 인상을 가지고 있는 밴드의 막내입니다.
사진을 찍을 때마다 쑥쓰럽다고 카메라를 피하시더니, 옆 모습이 자신있어서 그러셨군요.


보컬, 송대현 대리 
나이에 맞지 않게(?) 오래된 음악을 참 좋아하고, 잘 알고 있더라고요.
낭만을 좋아하는 이 시대 최고의 로맨티스트입니다. 바로 홍보팀 '송반장'이랍니다.

신나는 밴드는 결성된지 약 1년 정도 된 아마추어 밴드지만 작년에는 회사 행사 때 공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 때의 기분을 '서보지 않은 사람은 절대 알 수 없다' 며 그 기쁨과 짜릿함을 표현해주시더라고요. 음치인 저로서는 무대위의 기분을 절대 느껴볼 수 없겠죠. ㅠㅠ


신나는 연주 하는 모습을 보니 저까지도 스트레스가 확- 풀렸습니다. 올 연말에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는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동호회!
저도 하나 가입하러 가야겠습니다. ^^ 


Posted by 김미김미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방송,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김희진입니다. 농심 안팎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찾아 여러분들과 따뜻한 가슴으로 소통하고 싶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동작구 신대방제2동 | (주)농심
도움말 Daum 지도
  1. 윤현강 2010.09.20 17: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끼 자랑대회에서 참가도 하시고
    사내 방송을 타고 신라면 밴드의 위상을 심어준것 같습니다
    직장인 밴드로서 신나게 즐길다는 슬로건이 인상 깊습니다
    신라면 밴드의 아름다운 연주를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