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너구리 모델을 찾아라!

심소헌양을 기억하시나요? 바로 너구리 CF의 모델로 발탁되었던 일반인 모델이랍니다. 2008년 M.net <아주 수상한 캐스팅>에서 발굴한 모델이죠.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너구리 광고모델이 될 It Girl을 찾는 프로그램이 방영되면서 많은 화제를 낳았는데요. 그만큼 매스컴의 관심이 아주 컸죠. 당시 동덕여대 디지털공예과에 재학중인 심소한 양이 너구리 CF의 모델 기회와 상금 500만원을 받았습니다. 어느덧 시간이 흘러 이제는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기사가 검색되는군요.
심소헌 / 탤런트
출생 1989년 05월 52일
신체 키170cm, 체중48kg
팬카페
상세보기

신인 심소헌, 소녀시대 이어 메이플스토리 모델 발탁
신예 심소헌, CF여왕으로 등극

2010년, 다시금 너구리 모델을 찾습니다. 이름하여 "너라면 좋겠어"
케이블채널 KBS 드라마, KBS 조이에서 방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합니다. 독설의 대마왕 김구라 형님께서 MC를 맡으셨군요. 역시 이번에도 최종 우승자에게는 너구리 CF의 모델이 되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공개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9명이 광고모델로서 갖춰야 할 끼와 재능을 평가하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됩니다. 그 우승자가 바로 너구리 CF의 모델로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는 것이죠. ^^

스타메이킹 서바이벌 프로그램 <너라면 좋겠어>는 바로 오늘부터 11월 15일까지 총11회가 방영됩니다. 'KBS 드라마'에서는 매주 월요일 밤 12시, 'KBS 조이'에서는 매주 화요일 밤 12시 10분에 여러분과 만납니다. 벌써부터 두근두근... 미모와 끼를 두루 갖춘 차세대 너구리걸은 누가 될까요? 함께 기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마음氏는 방송 녹화장을 함 방문해 보아야겠어요. --+

벌써부터 기사가 나오고 있네요. ^^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UV'걸 김은혜, '너라면 좋겠어' 통해 CF모델 도전
CF퀸 서바이벌 '너라면 좋겠어', 김은혜-김성은 중 누구?

<너라면 좋겠어> 홈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정보와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첫 방송이 공개된 상태가 아니라 지금은 내용이 많지 않네요. 쭈욱~ 지켜봐야겠습니다. ^^ 본방 사수!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