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Food N

라면전문 냄비가 있다!

라면의 맛은 단순하지 않습니다. 대량으로 생산되는 인스턴트 라면으로 치부하기 쉽지만 끓이는 이의 노하우와 토핑에 따라 그 맛도 천차만별이죠. 많은 분들이 '라면 맛있게 끓이기'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고 있습니다. TV 프로그램에서도 자주 소개될 정도니... 그 관심이 참 뜨겁습니다. 자! 여기 한 가지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소개해 드려요. 바로 라면전문 냄비랍니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구매하실지는 조금 의아하지만(^^:) 재미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랍니다.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라는 인터넷숍에서 판매하는 제품인데요. 라면을 좋아하시는 여러분을 위해 광고비도 없이(?) 소개해 드립니다. ㅋㅋ

일단 라면을 맛있게 끓이기 위해서는 물량을 맞추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 냄비는 아래 사진과 같이 1인분 물의 양의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만 제품마다 표준물량이 다르다는 고객의견이 있네요. 곧 2인용도 출시된다고 합니다.^^ 짜파게티나 비빔면을 조리하시는 분을 위해 물도 쉽게 버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뚜껑의 큼직한 노란 손잡이는 톱니가 있어 스프를 뜯을 때 사용할 수 있구요. 긴 젓가락을 꽂아놓을 수 있는 구멍도 있습니다. 이 냄비는 알루미나세라믹(어렵네요...--:) 피막이 되어 있어 열전도율이 뛰어나고, 내식성과 내마모성이 뛰어나 스크레치가 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일단 라면은 센불로 빠르게 조리해야 하기 때문이지요. ^^

라면 하나만을 위한 냄비가 있다니 참 재미있고 반가운 마음입니다. 쇼핑몰 고객분들의 반응도 뜨겁고 담당자의 답변도 구체적이고 재미있습니다. 번뜩이는 아이디어!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