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농심이 소고기의 깊고 진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자장면 '후루룩 소고기짜장면'을 출시했습니다. '후루룩 소고기짜장면'은 일반적으로 자장면에 들어가는 돼지고기 대신 소고기의 맛을 내 훨씬 고소하고 깊은 맛을 선보이며, 쌀국수로 만들어 더 쫄깃한 것이 특징입니다.

'후루룩 소고기짜장면'은 자장을 고온에서 볶아 부드럽고 고소하며 소고기를 넣어 깊고 진한 풍미가 그대로 살아 있는데요. 쌀 함량 90%의 쌀면으로 더욱 쫄깃하고 부드러운 자장면을 구현했습니다. 특히 면발의 가운데 튜브처럼 구멍이 뚫려있어 자장 소스가 골고루 배어들게 해 면과 자장 소스의 조화를 최적화했습니다. 

소고기는 깊고 진한 맛을 내는 대표적인 음식소재죠. '후루룩 소고기짜장면'은 돼지고기를 사용한 자장면에 비해 느끼한 맛이 적고 깊은 풍미를 가지며,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소화율이 좋은 쌀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후루룩 소고기짜장면'은 예로부터 잔치 때마다 소고기국에 쌀밥을 먹던 전통과 100대 민족문화상징으로 지정될 만큼 인기가 높은 음식인 자장면을 컨셉화하여 소고기와 자장, 쌀면을 하나의 제품으로 구현, 프리미엄 자장면으로 탄생된 것이죠.

짜장면 안 좋아하는 분은 거의 없으시죠? 소고기와 쌀면으로 더욱 고급화된 프리미엄 자장면의 맛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농시미사랑 2010.10.25 11: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현재 농심의 매출정체를 벗어나길 바라는 한사람으로서.. 평가한다면..히트상품은 어려울듯하다.
    신라면,안성탕면,육개장사발면,짜짜게티,오징어짬뽕,새우탕에 이을 히트상품이 계속 불발되고 있다.
    단점부터 말하면
    첫째 쌀면은 끓이기가 굉장히 번거롭다.
    둘째 맛이 그닥 뛰어나지 않다. 밀가루 소화가 어려운 사람이라면 몰라도 쌀보단 밀가루로 만든 짜짜게티가 훨낫다. 참고로 소고기도 별로없다.
    셋째 제일 중요한 가격이다. 제품은 소비자에게 팔려야된다. 오로지 쌀소비증진을 위한 사명감으로 만들진 않는다.. 수퍼가격이 1,800원인데 돈 천원정도만 더지불하면 중국집 짜장면을 먹는다.
    농산물가격의 상승으로 식품가격은 오를수밖에 없지만, 제품은 그 시대에 소비자가 받아들일 수 있는 적절한 가격이 우선이다.

    앞으로의 농심의 건승을 빈다.

  2. 낚였다 2010.10.30 09: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방금 시식해보고.......................

    일단 가격이 비싸다.
    비싼만큼 맛이없다.
    쌀면은 끓이기가 매우 힘들다.
    적당히 익혀서 먹어야하는데 타이밍을 잘못잡겠다.

    종합해서 쉽게 말하면 대중성이 너무도 심각하게 떨어진다.
    거의 모든면에서.............

    마트에서 묶음 두봉지를 샀는데
    다른것과 같이 계산해서 몰랐는데
    나중에 영수증보니
    3개들이 한묶음봉지가 4800원이더라.
    하나당 가격이 1600원이라는 말인데;;
    허허..
    먹어보고 진짜 낚인 느낌이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