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소고기를 넣어 깊고 진한 맛 "후루룩 소고기짜장면"

농심이 소고기의 깊고 진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자장면 '후루룩 소고기짜장면'을 출시했습니다. '후루룩 소고기짜장면'은 일반적으로 자장면에 들어가는 돼지고기 대신 소고기의 맛을 내 훨씬 고소하고 깊은 맛을 선보이며, 쌀국수로 만들어 더 쫄깃한 것이 특징입니다.

'후루룩 소고기짜장면'은 자장을 고온에서 볶아 부드럽고 고소하며 소고기를 넣어 깊고 진한 풍미가 그대로 살아 있는데요. 쌀 함량 90%의 쌀면으로 더욱 쫄깃하고 부드러운 자장면을 구현했습니다. 특히 면발의 가운데 튜브처럼 구멍이 뚫려있어 자장 소스가 골고루 배어들게 해 면과 자장 소스의 조화를 최적화했습니다. 

소고기는 깊고 진한 맛을 내는 대표적인 음식소재죠. '후루룩 소고기짜장면'은 돼지고기를 사용한 자장면에 비해 느끼한 맛이 적고 깊은 풍미를 가지며,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소화율이 좋은 쌀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후루룩 소고기짜장면'은 예로부터 잔치 때마다 소고기국에 쌀밥을 먹던 전통과 100대 민족문화상징으로 지정될 만큼 인기가 높은 음식인 자장면을 컨셉화하여 소고기와 자장, 쌀면을 하나의 제품으로 구현, 프리미엄 자장면으로 탄생된 것이죠.

짜장면 안 좋아하는 분은 거의 없으시죠? 소고기와 쌀면으로 더욱 고급화된 프리미엄 자장면의 맛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