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젓가락만 들고 떠나는 여행, 농심 누들로드 에피소드


쌀쌀해 지는 요즘 뜨끈한 국수 한 그릇 생각나지 않으세요?
여러분은 면(noodle)에 대해 어떠한 에피소드를 가지고 계신가요?
농심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을 위해 뜨끈한 면 여행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여행은 면을 주제로 서울에서 출발하여 부산을 다녀오는 1박 2일의 코스입니다.
농심 구미 공장에서 생생하게 신라면의 생산과정을 보실 수 있고, 부산에서 맛보는 면요리 여행까지...
블로그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혼자 가는 게 꺼려지신다고요? 걱정 마세요! 함께 가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를 댓글로 적어주시면 추첨을
통해 함께  여행 하실 수 있습니다.
농심의 마음은 더 많은 분들과 함께 여행하고 싶지만 여건상 아쉽게도 이번에는 20쌍의 고객 분들과 동행합니다.
하지만 실망하지 마세요~ 농심은 고객 분들을 위한 또 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먹는 것에서부터 자는 것까지 모두 농심이 준비할 테니 누들로드에서 일어나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오시면 됩니다..

여행 일시 : 11월 26일~ 27일 (1박 2일)
여행 일정 : 서울 농심 사옥에서 집결 - 구미 농심 공장 - 부산 맛 여행 - 서울 농심 사옥

누들로드에서 만나는 5가지 에피소드

농심 공장 견학              농심 호텔 숙박              부산 여행               면요리 맛집 탐방      농심 제품 꾸러미

* 신청 기간 : 11월 10일 ~ 11월 18일까지
* 신청 요건 : 블로그를 가지고 있고 함께 여행가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 합니다.
* 신청 방법 : ‘나와 여행을 함께 가야 하는 사람’에 대한 사연을 농심 블로그에 남겨주시고
                    비밀댓글로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당첨자 발표(발표는 블로그 게시 및 개인 연락) : 발표 11월 19일(금)

농심 구미공장에서 갓나온 햇라면도 견학하시고,
부산에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면 요리를 지금 생각나는 그 사람과 함께 여행을 떠나요!
스페셜 오픈 팩토리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 질문에 답변드립니다.
Q. 한 쌍이라고 하셨으니 동반1인인거 맞죠? 아님 동반 몇 인까지 가능한가요? 혼자서는 신청할 수 없나요?
A. 동반 1인 맞습니다. 그 이상은 불가능하구요.^^ 가급적 두 분이 신청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1인으로 신청하신 분들은 추후 심사과정에서 고려토록 하겠습니다.

Q. 교통편, 숙식편 모두 제공되는거죠? 같이 가는 사람과 한방 쓰는건지? 아님 여럿이 단체로 쓰는 건가요?
A. 이동은 리무진 버스 2대로 편안하게 하실 거에요. 숙식도 물론 제공합니다. 호텔농심에서 주무실 거에요. 동행분과 같은 방을 쓰시게 됩니다.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