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한국형 쌀국수 전문점 '뚝배기집'



농심이 11 15, 최초의 한국형 쌀국수 전문점 뚝배기집 1호점을 서울 중구 순화동(에이스타워 1)에 오픈했습니다카레레스토랑 코코이찌방야에 이어 본격적으로 외식사업을 확대해 나가는 동시에 농심 녹산공장에서 생산하는 쌀면을 사용, 쌀소비 확대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농심은 면 외식사업 시행을 위해 올해
7월 ㈜뚝배기 법인을 설립하고, 농심 녹산공장에서 생산되는 쌀 90%의 면과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한국형 쌀국수 전문점을 추진해왔는데요.
뚝배기집은 옛날부터 즐겨먹던 전통 탕요리를 한국인의 주식인 쌀을 이용한 면으로 만들어 밥 한 공기의 영양과 든든함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한국인에게 잘 맞는 웰빙 쌀국수 요리로 고객 여러분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주소 : 서울 중구 순화동 1-170 에이스타워 1층(지하철 5호선 서대문역 6번출구 300M)
* 전화 : 02-318-1113
* 좌석수 : 50석
* 영업시간 : 11:00 ~ 22:00
* 홈페이지 : http://www.dookbaeki.com


주요 메뉴로는 진하고 구수한
설렁탕면을 비롯한 쌀짜장면’, 담백한 잔치쌀면등이 있구요. 가격은 메뉴당 4,000~6,000원대이니 도심 직장인들의 한 끼 식사로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뚝배기집은 도심의 직장인을 주 고객층으로 하며, 한국적인 분위기와 정갈한 인테리어로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농심은 뚝배기집’ 1호점인 서소문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2011년에는 사업 모델을 확립해 직영점 및 가맹사업을 본격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일단 중구 순화동에 맛집이 하나 등장했네요.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