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금보다 값진 은메달

지니어스입니다.
요즘 광저우 아시안게임 보시느라 정신없으시죠? 저는 스포츠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보는 걸 더 좋아하는터라 저희 집 TV는 항상 스포츠채널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며칠 전 반가운 손님이 귀국했습니다. 바로 아시안게임의 한국 국가대표! 탁구계의 젊은 히어로! 농심 삼다수탁구단의 '이정우' 선수가 한국에 들어온 것이죠. 한국 탁구대표팀과 함께 늠름하게 입장~~ 직접 공항에 가보지는 못했지만 멀리서나마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이정우 선수는요~
농심삼다수 탁구단의 마스코트이자 한국 탁구계의 차세대 에이스입니다. 하지만, 이제 차세대가 아니라 현존 최고의 에이스라고 하면 어떨까요? 제가 본 이정우 선수는 충분히 그럴 자격이 있죠. 이번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중국과의 치열한 접전 끝에 아쉽게 단체전 은메달을 딴 남자 탁구대표팀, 그 중심에 이정우 선수가 있었습니다.

오늘 이정우 선수와 유남규 감독은 광저우 아시안게임 은메달을 목에 걸고 인사차 회사를 들렀습니다. 오늘따라 금보다 더 빛나는 은빛 메달이 눈에 띄네요. 그냥 보내기 아쉬워 사진 한장 찰칵! 이정우 선수의 왼쪽 가슴에 박힌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기와 빛나는 은메달은, 분명 그동안의 값진 땀방울을 말해주는 듯합니다.

이정우 선수 화이팅!
농심 삼다수탁구단 화이팅!
대한민국 탁구대표팀 화이팅!



ps.
지니어스 : 이거 진짜 은 맞아요?
이정우 :  ...............



posted by 지니어스
농심의 'Genius' 천재하입니다. 홍보팀에서 사내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글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회사 곳곳을 취재하는 재미로 살고 있답니다. 농심과 농심가족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twt : @genius_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