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주의]수미칩 좋아하면 이렇게 됩니다.


지니어스입니다
설날 고향길 채비 든든히 챙기셨는지요? 오늘 이 포스트를 보시고 가방에 수미칩 한봉지 넣는 센스(!)를 발휘하셨으면 합니다. 음하하..

시간이 좀 지났네요. 지난 1월 19일, 아주 뜻깊은 모임 하나를 가졌습니다.
이름하여... 트위터 "#수미칩좋당_" 멤버들의 벙개지요^^ 말 그대로 농심 수미칩에 꽂힌 선남선녀들의 번개자리였습니다. 특히 이 #수미칩좋당_ 멤버들 모두가 약사, 의사, 의대생 들로 이루어진,,,,뭐... 건강을 책임지는 사람들의 수미칩모임이랄까요???? (갖다붙이기 대마왕^^)

수미칩이 좋아 자발적으로 트위터의 프로필사진을 수미칩으로 올리신 이 분들의 열정에 마음氏님과 제가 대화에 참여하며 급기야 당이 결성되고 번개모임까지 진행이 되었네요. 수미칩과 농심에 대한 애정어린 조언과 이야기를 많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번개모임에는 수미칩과 뚝배기 설렁탕 등을 선물로 준비해 갔는데요. 처음 뵈었는데도 트위터상에서 대화를 많이 한 상태라 금방 친해질 수 있었어요. 신사동 모 포차에서 만난 특별한 인연... 초상권(?)을 상당히 귀하게 여기시는 분들이라 제 얼굴만 떡하니 나왔네요~

이 한 장의 사진으로 이날의 추억을 되새겨 봅니다.
그리고 수미칩을 뜯어봅니다. 쭈---------욱.

수미칩좋당 벙개현장

수미칩좋당 벙개현장_ 맨 앞 유일한 얼굴마담 지니어스 ㅋㅋㅋ



Posted by 지니어스
농심의 'Genius' 천재하입니다. 홍보팀에서 사내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글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회사 곳곳을 취재하는 재미로 살고 있답니다. 농심과 농심가족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twt : @genius_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