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타무라 키요시를 아시나요? 
아마도 이종격투기 매니아가 아니라면 잘 모르실 거에요.
마음氏도 사실 이종격투기를 조금 좋아합니다. ^^?

타무라 키요시는 일본의 유명한 이종격투기 선수에요.
어떤 분은 이제는 한물간 선수라고 말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지난 7월 추성훈 선수가 시바타에게 승리한 후 인터뷰에서 "그랑프리는 노리지 않는다. 다만 다음 목표로 타무라 키요시를 쓰러뜨리고 싶을 뿐이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고고孤高의 전사'로 불리우며 자신만의 격투세계를 추구하는 '붉은 투사'라는 평이 있네요.
 올해 12월 31일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경기장에서 그 유명한 '사쿠라바 카즈시'와의 대전이 확정되었다고 하니 꽤 유명합니다. 
타무라 키요시 블로그

타무라 키요시의 유명세는 이 정도로 마치구 본론으로 돌아갑니다. ^^
구글검색을 하다가 블로그 武Zine에서 재미있는 내용을 발견했어요.gilpoto님께 감사드려요. (__)
'타무라 키요시' 선수의 블로그에 신라면에 관한 내용이 있어 짤막하게 소개합니다.



신라면
이름처럼 매운 라면입니다.
꽤 맛있습니다.
물의 양을 통상 500ml 넣는 양을 400ml로 줄입니다.
그러면 당연히 매운맛이 강해집니다.
그 살짝 더 매운맛이 참기 힘듭니다.
(참기 힘들 정도로 좋다는 얘기죠 ^^)

 
현석 대리 (홍보팀) - 블로그 에디터
사회생활 8년차의 평범한 대한민국 직장인으로, 지금까지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주로 담당하며 농심 안팎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왔습니다. 그리고 2008년 9월, 농심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라는 신나는 역할을 새롭게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사진과 독서가 취미인데, 최근에는 재미있는 블로깅을 위해 캠코더 촬영과 편집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마음氏'라는 필명으로, 농심과 식품산업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1. 슈펭 2008.11.17 11: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다무라키요시 좋아요. 무사같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경기는 좀 재미없지만.. ㅎㅎ
    신라면과도 잘 어울리는 듯.

  2. 이형춘 2008.11.18 18: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았읍니다. 앞으로도 신라면의 글로벌 인기를 확인할수 있는 자료 부탁드립니다.

  3. 보남이 2008.11.19 11: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추성훈 선수는
    신라면을 스프듬뿍 뿌려 우적우적 씹어먹지 않을까요.. ^^
    아무래도 매운맛에 있어서는 추성훈 선수도 한매운맛 할듯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