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블랙신(辛)토이'와 함께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40여 개국 장/단편 포함 약 220여 편의 영화를 상영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지금 진행 중입니다.

지금 부천은 거리 곳곳에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행사로 온 동네가 들썩들썩한데요.

'부천시청', '야인시대캠핑장', '한국만화박물관', '부천체육관', '유플렉스 광장', '소풍'...

정말 많은~ 곳에서 매~우 다양한 행사가 진행 중입니다.


그렇다면! 농심이 빠질 수 없겠죠???

농심과 함께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즐겨보세요~


한국만화영상진흥원, 한국박물관 1층입니다.

티켓부스도 있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이곳에서는 디자인제작사 '디자인방위대'와 함께 농심이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신(辛)토이'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구를 지키는 영웅과 함께 나란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블랙신(辛)토이'!

'블랙신(辛)토이'와 다른 영웅들의 종이전개도를 구매하셔서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보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짜잔~

'블랙신(辛)토이'랑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기만 하면 '블랙신컵'이 공짜~

'블랙신(辛)토이'를 보자마자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고요.

같이 사진도 찍고 블랙신컵도 먹고 '블랙신(辛)토이'도 만들어보고~ 일석삼조입니다. ^^


저도 '블랙신(辛)토이'와 사진도 찍고 개인 SNS에 올리고 블랙신컵을 먹으며 '블랙신(辛)토이'를 만들었습니다.

정교하게 만들려니 시간이 꽤 걸리드라고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블랙신(辛)토이'와 함께 빤타스틱하게 즐겨보세요~


장소 : 한국만화박물관



이심전심 N Talk Editor 송반장


농심 홍보팀의 송대현 대리입니다. 사내 아침방송과 온라인PR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캠핑, 여행, 사진, 낚시, 사내 락밴드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이야기로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언제든 불러주세요! 송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