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보아, 라면이 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


오늘 아침 무료신문인 포커스에 가수 보아에 관한 기사가 마음氏를 기분 좋게 하네요. 유후~

            
             ▶ 전문 보기
 _ 亞 좁다 세계 무대 도전 보아요
 

인터넷 포커스신문 기사 내용

인터넷 포커스신문 기사 내용


미국 생활로 자유 만끽

미국에서 생활하면서 어렸을 때부터  연예계 생활을 하느라 누리지 못한 자유를 느끼고  있다. 등산도 틈틈이 하고 인천공항에서 그동안 읽고 싶었지만 읽지 못했던 책도 싸들고 가 독서 삼매경에도 빠져본다. 한국음식이 그리울 때는 K타운에 가서 먹든지 그만의 방법으로 해소한다.저는 진짜 라면이 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미국에서 먹는 것과 한국에서 먹는 게 맛의 차이가 약간은 있지만 정말 맛있어요. 특히 너**와 짜장라면을 섞어 드시면 굉장히 맛있어요. 제가 이렇게 말하면 못 믿으시겠지만 먹으면 아마 중독될걸요. 물의 양은 짜장라면 2개 끓이는 정도예요.

 


디지털 싱글로
잇 유 업(Eat you up)을 발표하고 미국에서 활동하는 보아가
라면을 이렇게 좋아한다니 개인적으로 제품이라도 보내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 감사감사~

 

특별히 너구리는 마음氏도 아주 좋아하는데

짜파게티와 섞어 드신다니

이른바 '보아의 짜파구리'가 되겠네요. 암튼 시도해봐야겠습니다. ^^

검색을 해보니 짜파구리에 대한 포스트가 많이 있네요.
레시피를 참고하세요. ^^

짜파구리 _ http://blog.naver.com/music_photo/60060008072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짜파구리 _ http://blog.naver.com/springnarae/30035787000 (레시피 자세히...)
짜파구리 _ http://blog.naver.com/jerry5177/100026331911 (레시피 자세히...)

보아의 미국 성공을 마음氏가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알라뷰 보아~


현석 대리 (홍보팀) - 블로그 에디터 마음氏 
사회생활 8년차의 평범한 대한민국 직장인으로, 지금까지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주로 담당하며 농심 안팎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왔습니다. 그리고 2008년 9월, 농심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라는 신나는 역할을 새롭게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사진과 독서가 취미인데, 최근에는 재미있는 블로깅을 위해 캠코더 촬영과 편집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마음氏'라는 필명으로, 농심과 식품산업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