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농심 연구소 신입사원들의 NABC 교육과정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신입사원들은 근 3개월에 걸친 시간동안 농심 연구원이 되기위한 총 3단계의 교육을 받는데요, 

이 모든 과정을 끝낸 2015년도 농심 연구소 신입사원들의 수료식이 지난 금요일에 진행되었습니다. 



농심 연구원으로서 신제품 기획과 개발을 하려면 기본적으로 조리 능력을 갖춰야 하겠죠?


오랜 기간동안 다양한 식재료와, 재료의 조리법, 조리원리의 이해까지 모든 교육을 마친 신입사원들은 

마지막 수료식 날, 개인별로 창의성 넘치는 메뉴를 개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 오전에는 '조리작품들의 시식평가' 타임! 



 각자가 개발한 조리작품들을 전시하고 평가 시작만을 기다리고 있는 10명의 신입사원들입니다.

 다들 긴장풀고 작품 소개를 해야할텐데요~

 

 


 

 

 


 


각자의 제출 작품 컨셉을 임직원분들께 열심히 설명중인 신입사원들 :)

 

 


 


짠! 신입사원들의 첫 개발작품을 공개합니다.

 

 


 


신입사원들의 개성과 센스가 넘치는 첫 조리작품들. 사진만 봐도 맛이 궁금해지죠?


 

 


 

 

 


 


시식평가에 참여한 임직원분들은 맛, 외관, 완성도 등을 꼼꼼히 살피며 신중하게 평가를 하였습니다.


 


 


시식평가가 끝난 후엔 조리교육 결과를 발표하고 신입사원들의 소감 발표 시간도 가졌습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본격적인 '제품개발 체험활동 발표' 시간!



많은 추억이 담긴 3개월간의 교육 과정을 임직원분들과 다 함께 시청 한 후

 


 



열심히 꾸민 NABC보드와 프로토타입 제품 전시를 하고 


 


 


본인이 만든 프로토타입 제품 홍보를 하였습니다.


 



농심 연구원으로서의 첫발을 뗀 신입사원들의 밝은 인증샷!

이제는 각 부서에 배치되어 농심의 미래를 만드는 든든한 원동력이 되겠죠? 


더욱 기발하고 맛있는 제품 개발 활동을 위해 멋지게 활약할 신입사원분들을 기대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