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도둑촬영으로 완성한 제시카 고메즈의 '웰치소다CF'

농심 사람들은 기념사진을 촬영할 때 치즈대신 이렇게 외치곤 합니다.

웰치스~” ^______^


  웰치소다를 널리 알리자

2009년 웰치소다CF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패셔니스타 제시카 고메즈를 모델로 첫 TV-CF가 등장한 것이죠. 소비자 조사결과, 브랜드 선호도 대비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열세라는 점을 착안해 대중적이고 공격적인 매체집행을 결정한 것이죠.


제작팀에서는 ‘American Style Welch’s Soda’라는 2009년 웰치소다의 광고컨셉을 잘 표현하고 20대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모델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이국적인 이미지의 패셔니스타로 주목받고 있던 제시카 고메즈를 낙점했습니다. 호주 출신의 톱모델로 얼마 전엔 꽃남 이민호와도 뮤직비디오를 촬영했군요.^^ CF는 음료가 더 이상 갈증해소의 수단이 아닌 개인의 감성과 스타일을 표현한다는 점에서 90° 각도로 제품을 들고 있는 visual, 모던한 BGM 등의 광고요소를 통해 웰치소다의 이미지와 광고 concept을 극대화하였습니다.


 



 국빈과 도둑 사이


CF
촬영 장소는 태국. 2 20 30도를 넘는 뜨거운 날씨 속에서 5곳의 장소를 이동하며 새벽 6시부터 연속으로 20시간이 넘게 촬영하였습니다. 아무런 불평 없이 촬영에 임해준 모델들이 참 고마웠죠.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꾸벅~(특히 제시카 고메즈...)

뭔가 국빈대접(?)이랄까?
교통이 혼잡하기로 유명한 태국 시내를 교통경찰의 도움을 받아 쉽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음료수 반입이 금지된 태국 지하철 안에서의 씬은 사실 도둑촬영이었습니다. 많은 연습을 거친 후 실전으로 딱 한 번 촬영해 성공한 것이죠. ^^;;

 

웰치소다CF 메이킹 필름을 소개합니다. 제시카 고메즈의 섹시한 매력에 빠져 보시죠~

 

 

송은형 대리 (농심기획)
안녕하세요! 농심의 '찾아가는 서비스' 송은형입니다.
현재 농심의 아이디어뱅크인 농심기획에서 인사/교육/홍보와 함께 농심기획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며  기업과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많이 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곳 블로그를 통해 생생한 뉴스와 알찬 정보들,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들을 '아낌없이 담아' 전달해드리고,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점들을 전해드리는 '속시원한'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농심 광고를 보실 때마다 '찾아가는 서비스'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