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새로운 한주입니다. 2009년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12월 대한민국에서는 여전히 취업과 구인이 진행중입니다. 농심은 신입사원 채용과정을 마치고 한창 신입사원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속한 회사를 알아가고 비전을 공유, 직무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도 쌓게 되는 것이죠. 이번 신입사원 연수는 신종 플루로 인해 그 기간이 반으로 줄었습니다. ^^ 신종플루 정말 무섭네요. 마음氏는 지난주 목요일 농심리더십센터 아산연수원을 방문했습니다. 열정과 희망으로 부픈 신입사원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주부터는 현장교육이 시작되는데 조금 전 본사 로비에서 다시 볼 수 있었네요.

여러분에게도 농심 신입사원들의 연수현장을 살짝 공개합니다. 제가 찾은 이날은 모의 경영훈련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각자 조를 나눠 제품을 생산하고 이를 판매하며 경영 전반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고자 하는데요. 그 열기가 무척이나 뜨겁습니다. 

농심 제품 포장지로 붙인 강의실 벽이 참 인상적입니다

모의경영훈련에 돈은 필수! 모의화폐... 참 농심답죠?

팀빌딩 훈련

연습도 실제처럼

팀가부터 팀박수, 팀구호까지... 신입사원만의 창의성이 돋보입니다.

동기들 앞에서 발표

2010 농심에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화이팅~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대리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 | 농심아산공장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