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로보트


단맛을 좋아하시나요?
로보트 좋아하시나요?
새해 초 알쏭달쏭한 질문을 여러분께 던집니다. 바로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로보트가 있기 때문이죠. 바로 츄파춥스로 만든 로보트랍니다. 높이 205cm, 중량 42kg의 이 로보트를 만들기 위해 25명이 달려들어 49시간 동안 작업했다고 하네요. 여기에 사용된 츄파춥스만 5,252개랍니다. 
성신여대 조소과 학생 여러분! 큰일 하셨습니다. ^^ 꼭 성공할 거에요~ 츄파춥스 입에 물고 작업하시는 모습이 넘 아름답네요. ㅋㅋ


이 로보트는 지난 크리스마스 가장 따뜻한 선물이 되어 자기자신을 내어놓았습니다. 바로 노량진 성노원 아기집에 전달되었기 때문이죠. 아이들에게 얼마나 달콤한 선물이었을지 상상으로도 그려지시죠? 지금도 마음이 따듯해지네요. 동영상으로 로보트의 제작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 막대사탕, 츄파춥스가 뭔가 뿌듯한 일을 했었네요. 늦은 포스팅에 살짝 민망하기도 합니다. ㅠㅠ 보다 부지런히 돌아다니며 농심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노력할게요. ^^ 츄파춥스에 관한 모든 건 네이버 츄파춥스 블로그를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Life less serious'라는 신조를 가진 'Chuck'이라는 쿨한 친구가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목격하실 수 있답니다. 고고씽~~~~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대리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