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대학로 맛집? 고민하지 말자


연극이나 뮤지컬을 자주 보시나요? 제작년까지만 해도 마음氏는 1년에 10개 이상의 공연을 보아왔습니다. 2세 탄생으로 이젠 추억만이....ㅠㅠ 공연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저와 이곳에서 마주치지 않았을까요. 바로 문화와 예술의 거리 대학로에서요. 데이트 장소로도 대학로가 제격인데요. 공연 보시고 데이트 하실 때마다 대학로 맛집 찾으시느라 고생하셨죠? 마음氏가 그 고민을 덜어 드립니다.  

대학로 새로운 맛집이 탄생했으니 바로 '코코이찌방야 대학로점'입니다. 정통 일본식 카레레스트랑인 코코이찌방야의 한국 5호점으로 지난 9일 새로이 오픈했습니다. (지금까지 전 세계 월 매출 1위인 강남점, 직장인분들이 단골인 종로점, 농심인들이 주로 찾는 직영매장 보라매점,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과 연결된 타임스퀘어점이 여러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대학로점은 홀의 테이블 간격을 넉넉하게 배치했고, 야외 테라스석도 새롭게 마련했습니다. 오픈 기념으로 방문하시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3,000분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 맛에 대한 설명은 많은 블로거분들이 말씀해주시고 계셔서 따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일단 오셔서 맛을 즐겨보시길...

→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42 상상화이트소극장 1층 (지하철 4호선 혜화역 1번 출구)
→ 02-760-5510
→ 좌석수 52석
→ 11:00 ~ 22:00

아래 동영상은 일본에서 동방신기가 코코이찌방야에 대해 이야기한 부분이 있어 소개합니다. 검색의 파워는 대단하군요. lijuanjing님께 감사를 드려요. 동방신기분들이 이전에는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의 필수품으로 저희 신라면컵을 이야기해 주었는데요.(관련 포스팅 여기를 콕!) 이번에는 코코이찌방야까지...^^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대리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