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흑맥주와 짜파게티가 만나다


화이트데이를 시작으로 데이마케팅이 쭈욱~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달은 연인분들께서 츄파춥스를 많이 구매해주셨는데요. 이벤트는 쭈욱 이어집니다. 곧 4월 14일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가 다가오고 있는 것이죠. 앞서 포스팅에서 소개해드셨지만 농심은 짜파데이로 명명하고 솔로부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머나! 모르셨다면 클릭하시라.(솔로탈출! 커플이 되고 싶음 연락해~!)

이와 관련해 오늘 재미있는 사진 한 장을 소개합니다. 바로 흑맥주와 짜파게티의 만남인 것이죠. 스타우트 맥주를 구입하시면 올리브 짜파게티를 드린다는 프로모션입니다. 초코렛 복근을 형상화해 초코렛을 함께 증정하는 패키지도 있네요. 재치있는 프로모션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하이트의 비투걸님도 이 사실을 아실까요? 스타우트도 짜파게티도 솔로부대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블랙데이, 중국집에 가시기 곤란하시다면 흑맥주와 짜파게티로 위로 받으시는 건 어떨까요?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