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블랙데이, 저희는 회사에서 짜장면 먹어요

오늘은 4월 14일. 날씨 맑음! 오늘은 블랙데이, 농심에서는 짜파데이. 짜장면도 먹고 짜파게티도 먹는 날입니다. 지니어스가 오늘 짜파데이(블랙데이)를 맞아 회사 식당에서 짜장면(자장면)을 먹었습니다. 솔로들이 짜파게티 혹은 짜장면을 먹는다는 오늘, 농심 식당 앞에서도 문전성시 풍경이 펼쳐졌습니다. 


국민들의 먹거리에서 가장 친숙하게 여겨지는 별미 중 별미, 짜장면을 먹는 발길이 많았던 것이죠.(군대에서 100일 휴가 나가면 가장 먼저 찾는게 바로 짜장면이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ㅋㅋㅋ)  센스있게 짜파데이에 짜장면을 준비한 영양사 님↓도 오늘따라 더 예뻐보네요.(작업은 사절 ^^)


중국집 짜장면보다 더 맛있다는 '농심가락 짜장면'을 식판에 담았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빠져서는 안될 단무지김치까지! 뽀너스로 돈육강정도 추가요~ 이렇게 잘 차려진 오늘 점심밥상은 참 맛있었습니다. 짜장면을 다 먹고 난 뒤 흰밥까지 비벼먹는 센스를 발휘하고는 자리를 일어났습니다. 부른 배를 움켜지고 유유히 사라진 지니어스...


어때요? 소소하지만 짜파데이를 즐겁게 보내는 모습이 정겹지 않나요?
아무쪼록 아직 솔로탈출 못하신분~ 오늘 꼭 짜파게티 드시고 솔로탈출하세요~^^


"한 짜장면 하실래예~?"


posted by 지니어스
농심의 'Genius' 천재하입니다. 홍보팀에서 사내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글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회사 곳곳을 취재하는 재미로 살고 있답니다. 농심과 농심가족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