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너구리 컵에 숨겨진 비밀?!

너구리를 컵으로도 만날 수 있다!라는 놀라운 소식, 지난 가을에 전해드렸었는데요. 너구리컵을 자세히 살펴보면 비밀이 몇가지 숨어있다고 해서 바로 취재에 들어갔습니다!! 너구리컵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요? 궁금해서 갓 생산된 따끈따끈한 너구리컵들을 모아봤습니다. 


너구리
컵의 첫번째 비밀!
너구리는 자랑하고 싶은 것이 많다!
너구리가 자랑하고 싶은 것이 많다니, 그게 무슨 말이냐구요? 아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총 4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 다시마로 우려낸 얼큰 시원~한 국물 맛♥
 - 너구리 한마리 몰고 가세요~ ^0^/
 - 컵면도 역시 오동통한 너구리가 최고!!! ^-^)b
 - 쫄깃쫄깃 오동통통 내너구리!! >_<     ← 네요~

너구리는 식상하게 똑같은 말만 하고싶지는 않다나요 :)


너구리컵의 두번째 비밀! 너구리가 바뀐다!!
너구리가 바뀐다니, 그건 또 무슨말이야? 하실텐데요, 이건 설명드리는 것보다 직접 눈으로 보시는 게 더 이해가 빠를 것 같아요. 

1. 우선 뜨거운 물을 붓고,


2. 뚜껑을 닫습니다.

3. 기다리는 동안, 너구리가 변신!


4. 아직도 눈치 못채신 분들을 위한 마지막 서비스 클로즈업 컷!!

색깔이 변하고 있는것, 확인하셨나요?
저도 너무 신기해서 뚜껑을 열었다 닫았다 했는데, 원래는 녹색이었다가 뜨거운 김에 노출되면 노란색으로 변하더라구요. 하지만 자주 열었다 닫았다 하면 뜨거운 김이 빠져나갈 수 있으니 너구리컵을 다 먹고 해보세요~ 한번 하고 없어지는 기능이 아니라, 계속 반복해서 해볼 수 있답니다!

이상, 너구리컵에 숨겨진 조그만 비밀들을 폭로해 봤습니다. 너구리와 함께하는 즐겁고 따뜻한 봄날 되세요 :)
 

posted by 냠냠냠맛나요
농심 면CM팀 조지영입니다. 마케터로서 농심 라면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있답니다. 현재 생생우동, 진국 사리곰탕면, 감자면 등을 담당하고 있어요. 파워브랜드와 제품 개발의 비하인드 스토리, 신제품 관련 따끈따끈한 이야기 등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