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라면 1봉지로 나눔을 실천합니다

'2010 농콘'이 드디어 개최됩니다. 매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올해는 오는 11 14일 오후 4,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0 사랑나눔콘서트’가 진행된답니다.


농심이 주최하고
  대한적십자사가 후원하는 사랑나눔콘서트가 지난 2000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11회째를 맞았습니다. 사랑나눔콘서트는 매년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과 1만 여명의 관객들이 한마음이 되어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농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입니다. 올해는 2PM, 2NE1, 샤이니, 티아라, 보아, MISS A, 싸이 등 국내 최고 인기가수 15개팀이 출연할 예정인데요. 벌써부터 기대만빵~ 여러분의 기대와 관심이 벌써부터 느껴집니다.  


참여방법이 궁금하시죠? 사랑나눔콘서트 공식 홈페이지인 농콘(http://www.nongcon.com)’에서 사랑나눔 퀴즈와 댓글이벤트에 참가하시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입장권(1 2)을 제공하구요. 입장권 이벤트는 10 15 ~ 11 11일까지 진행됩니다. 매주 금요일 당첨자를 발표하니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당첨되신 분은 콘서트 당일 무료입장권과 신분증, 농심 후루룩 소고기짜장면’ 1개를 가져오면 입장이 가능하며 좌석은 추첨을 통해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참고로 '후루룩 소고기짜장면'은 현장에 판매처가 있어 바로 구입이 가능하세요. ^^

사랑나눔콘서트는 청소년들이 나눔의 의미를 생각하고 소외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자는 취지로 매년 개최되고 있는데요. 지난 2000년부터 현재까지, 사랑나눔콘서트 입장객에게 받은 라면과 농심이 기부한 라면을 합쳐 총 43 3천개의 라면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답니다. 이번 콘서트 역시 당일 입장객들이 기부하는 제품과 농심이 기증하는 후루룩 소고기짜장면수미칩을 합쳐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농심은 사랑나눔콘서트와 더불어 유명 연예인과 전국 중고등학생이 함께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는 사랑나눔봉사단을 운영합니다. 올해는 인기연예인 씨앤블루(CNBLUE)와 경화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이 참여해 이달 말 경기도 광주시에 있는 사회복지법인 한사랑장애영아원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할 계획입니다.
씨엔블루(C.N. Blue) / 가수
출생
신체
팬카페 Code Name BLUE
상세보기


올해도 청소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릴게요. 저희 이심전심 블로그에서도 특별석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준비되면 바로 포스팅하겠습니다. ^^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