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정답의 동그라미, 양파링이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슈퍼펭귄입니다.
날씨가 추워진다 싶더니 어느새 수능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맘때 쯤에는 수험생들이 한창 마무리를 하느라 바쁠 텐데요. 해마다 수험 시즌이 되면 만점 기원 캠페인을 벌였던 양파링, 올해도 그냥 넘어갈 수 없죠.^^ 올해는 <정답의 동그라미 양파링>이 인기 개그맨 <컬투>와 함께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우선 컬투의 응원을 만나볼까요? 컬투는 그들만의 만점비법을 수험생들에게 전합니다. 그들만의 비법 아닌 비법이 시험을 앞두고 긴장하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웃음을 줍니다. 만점비법은 덤이라고 하네요. ^^ 언어영역, 수리영역, 외국어영역...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영역부터 클릭하세요.

 언어영역

 

 수리영역

 외국어영역


컬투의 동영상은 양파링 홈페이지(
www.yangparing.com)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컬투의 동영상을 스크랩한 후 자신만의 만점비법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컬투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그럼 양파링의 응원은 무엇일까요? 양파링은 수험 응원용 한정제품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만점기원 양파링입니다. 풀어도 정답인 노랑 양파링과 찍어도 정답인 빨강 양파링을 한 봉지에 넣은 수능 한정 제품입니다. 다음으로는 만점대박 양파링 기획팩입니다. 양파링 3봉지와 매콤한 양파링 2봉지를 넣어 커다란 양파링을 만들었습니다. 크기도 대박, 점수도 대박이랄까요? ^^

양파링은 양파링 간식을 보내주는 캠페인을 벌입니다. 양파링 홈페이지(www.yangparing.com)에서 응원하는 수험생의 학교와 반을 입력하고 응원메시지를 적어주시면 추첨을 통해 양파링 대박 간식 세트를 보내 드립니다. 양파링 대박 간식 세트에는 만점기원 양파링 6봉과 만점대박 양파링 기획팩 2, 케첩과 함께 컬투의 재미있는 응원포스터도 들어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올해도 동그라미 양파링 먹고 동그라미 정답만 콕콕 받으세요.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


posted by 슈퍼펭귄
스낵CM팀의 주성용입니다. 제품의 탄생부터 죽음까지, 모든 것을 관리하는 PM(Product Manager)로 양파링, 포스틱, 포테퀸, 닭다리 등 대표적인 스낵제품을 아들딸처럼 키우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과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 때로 부딪치게 되는 갈등과 고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