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미리 떠나본 농심 스페셜 오픈팩토리 누들로드 에피소드


다음주 금요일이 되면 기다리던 농심 스페셜 오픈팩토리 누들로드 에피소드를 떠납니다. 
(아직까지 응모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오늘이 응모 마감일이니 어서 신청하세요. ^^)

블로거 여러분들과 함께 떠날 누들로드에 대한 기대에 저역시 한껏 부풀어 있습니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오픈팩토리 일정을 무사히 진행하기 위해, 어제 구미 농심공장과 부산에 미리 답사를 다녀왔습니다. 구미공장으로 향하는 도중 찾은 괴산 휴게소! 우연인지 필연인지 농심가락 매장이 있어 반가운 마음에 라면과 우동으로 아침을 해결했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우동! 왜 휴게소에서 먹는 면은 언제나 더 맛있는걸까요? ^^

그렇게 3시간을 넘게 달려 농심 구미공장에 도착했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수많은 라면상자들! 함께 하실 면요리 마니아 블로거분들 어떻게 라면이 만들어 지는지 궁금하시죠? ^^ 블로거 여러분들과 둘러볼 공장 견학 코스도 미리 미리 살펴보았습니다. 똑딱이 카메라로 촬영해 사진이 조금 어둡네요. --:




구미공장의 동선을 확인하고, 이제 부산으로 향했습니다. 부산에서 머물게될 농심호텔에 들러 레크레이션 장소가 펼쳐질 행사장도 살펴보고, 저녁 식사 이후 와인강의를 진행해 주실 이동규 소믈리에와도 즐거운 와인강의 프로그램에 대한 아이디어도 나누었습니다. 


30분쯤 거리에 있는 자갈치 시장으로 향했습니다. 북적 북적 사람들고 많고, 바다 냄새와 함께 부산에 왔구나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오픈 팩토리에 함께할 분들에게 숨은 미션(?)을 진행해 볼까 하여 여기저기 둘러보았습니다. 자갈치 시장~ 부산의 멋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장소겠지요?


하루종일 정신없이 구미, 부산을 살펴보다 보니 배가 고파져 옵니다. 면요리 맛집 탐방을 위해 미리 유명하다는 부산의 면요리 맛집 몇군데를 찾아가보았습니다. 찾아간 맛집 중 한곳은 직접 면을 건조하여 만들어 내는곳이였는데, 친절하신 사장님의 면요리에 대한 설명과 면요리에 대한 사랑이 느껴졌습니다. 함께 떠날 여러분들도 이곳의 면요리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26일 블로거 여러분들과 떠나게 될 스페셜 오픈팩토리 농심 누들로드 에피소드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아직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 미리 다녀온 누들로드에 마음을 빼앗기셨다면오늘이 지나가기 전에 신청해주세요!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