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Food N

세상에서 가장 기발한 라면을 소개합니다!!

"농심의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아아~~~!! "

辛라면을 이길 대작이 출시됐다는 신나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2008년 상반기 신입사원 26명이 만든 기발하고 독특한 라면 6종이 그 화제의 라면입니다.

신입사원 연수기간 동안 팀별로 개성있는 라면을 만드는 교육이 있었습니다.
면과 스프를 개발하면서, 원가절감도 실현해보고 직접 선배 사원들을 대상으로 판매까지 해봄으로써 영업 스킬까지 직접 경험해보는 '제품 V&C(Value & Cost) 교육이죠.

실제로 원재료 구매, 원가표 작성을 통한 가격 책정, 판매 전략 및 목표 설정, 프로모션 활동 준비, 실제 판매 활동 진행 및 평가 등 라면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전 과정을 직접 실행해보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정말 신입사원들의 열정을 팍팍 느낄 수 있답니다! ^^

지난 8월 농심 본사 이벤트홀에서는 시식 판매장터가 열렸는데요. 그룹 회장님까지 OK를 해주신 그 맛과 제품의 정체를 밝혀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GLOBAL-BE 팀의 우아면

혁심 팀의 젓가락과 숟가락

자바 get it! 팀의 독도라면’, ‘그남자 그여자

바뀌면 팀의 육해공면

남자라면 팀의 국화꽃라면


이중 가장 빨리 매진되고 판매액도 가장 높았던 1등 라면은 바로, '자바 get it!팀'의 독도라면입니다.
저도 먹어보았는데, 독도라면은 정말 국물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이 멋진 아이디어 라면들에 한표를 던져보세요~*

사실, 이보다 먼저 개발된 1년 위 선배 직원들이 개발했었던 신제품들도 기가 막히게 멋집니다. 이름하여...

소풍가면!  키컸으면!  해장이된다면! 소고기라면 누렇소!  탐라면!  콩나물 해장라면!  쟁이라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때요? 재미있죠?? 이처럼 농심 새내기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노력은, 이렇게 많은 아이디얼한 신제품들로 탄생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농심의 진짜 신제품들을 개발하는 선배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선사하고, 다함께 새로운 농심 제품을 위해 달려가게 되는 거죠~*

이렇게 농심 신입사원들은, 연수기간 동안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농심의 새로운 첫날을 열어갑니다.
이 신제품들을 개발한 26명은 지금도 농심의 현장 곳곳에서 열심히 초심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만하면 농심의 새내기 답죠?? 이들의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대활약은 계속 됩니다, 쭈~욱~~~!!



천재하 사원 (홍보팀)
환영합니다~ 농심의 ‘Genius’ 천재하입니다. ^U^
저는 홍보팀에서 사보 제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활발한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엉덩이 붙일 여유가 없지만, 사진과 글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사내 곳곳을 취재하는 재미로 신나게 회사 다니고 있답니다. 이곳 ‘이심전심’ 블로그에서는 재미난 농심 소식과 경영 메시지, 사람 냄새 폴폴 나는 농심가족들의 이야기 등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무궁무진한 농심의 辛나는 소식과 제 활약을 기대해주세요~★